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예인 다이어트] 모델 한혜진, 타고난 몸매? 꾸준한 자기관리! 다이어트식단+운동법 "어떻길래?"

공유
4

[연예인 다이어트] 모델 한혜진, 타고난 몸매? 꾸준한 자기관리! 다이어트식단+운동법 "어떻길래?"

[연예인 다이어트] 모델 한혜진, 타고난 몸매? 꾸준한 자기관리! 다이어트식단+운동법 어떻길래? 다이어트 레시피 '아보카도 호밀빵 샌드위치' 만드는 법, MBC 금요일 예능 '나혼자 산다' 출연자 모델 한혜진 몸매관리 비결, 군살 없는 몸매 만들기, 운동 다이어트 방법, /사진=모델 한혜진 SNS이미지 확대보기
[연예인 다이어트] 모델 한혜진, 타고난 몸매? 꾸준한 자기관리! 다이어트식단+운동법 "어떻길래?" 다이어트 레시피 '아보카도 호밀빵 샌드위치' 만드는 법, MBC 금요일 예능 '나혼자 산다' 출연자 모델 한혜진 몸매관리 비결, 군살 없는 몸매 만들기, 운동 다이어트 방법, /사진=모델 한혜진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는 모델 한혜진의 다이어트 관리 및 몸매유지방법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혜진은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병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유지하고 있다. 물론 모델이라는 직업적인 특징이 있어 더욱더 혹독한 자기관리에 힘쓰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 가운데 한혜진이 SNS로 공개한 일상 속 생활 다이어트 방법이 눈길은 끈다.

한혜진의 몸매는 그냥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었다. 체력유지와 매끈한 몸매를 위해 한혜진은 헬스장을 찾아 근력운동을 빼놓지 않고 하고 있었다.

그녀는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짧은 동영상을 게재하거나, 평소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자재를 공개하며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

그 가운데 과거 한혜진이 공개한 아보카도 샌드위치 다이어트 레시피가 재조명 되고 있다.

한혜진이 공개한 아보카도 샌드위치 레시피는 아보카도1+양파1/3+토마토1+라임1/2+소금,후추 조금 넣고 섞어준 뒤 호밀식빵에 얹어 먹는 것이다.

한편,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모델의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는 한혜진은 최근 각종 다이어트 관련 식품 모델로 발탁됐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