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KT&G 롯데주류 페르노리카코리아

공유
0

[상생과 나눔] KT&G 롯데주류 페르노리카코리아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KT&G, 잎담배 수확 봉사활동 나서

KT&G=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T&G=제공

KT&G가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잎담배 농가들을 돕기 위해 충남 지역에서 수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임직원 20여명이 잎담배 수확에 참여했으며, 주요 산지 중 하나인 충남 천안시 성남면 일대에서 진행됐다. 특히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등 보양식을 제공하는 특별한 자리도 마련했다. KT&G는 앞으로도 농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품질 잎담배 생산을 위한 노하우 전수에도 힘쓰는 등 상생노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롯데주류,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

롯데주류가 대한축구협회를 공식 후원한다. 롯데주류는 올해부터 2021년까지 4년간 대한축구협회를 공식후원하기로 하고 21일 파주 NFC에서 조인식을 진행했다. 공식 후원 조인식에는 롯데주류 이종훈 대표이사와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신태용 국가대표팀 감독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주류는 공식 후원사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권리를 획득하고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는 대표팀 경기의 A보드 광고, 경기중계와 하이트라이트 영상에 ‘피츠 수퍼클리어’ 브랜드 노출, 경기 입장권을 활용한 프로모션 운영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임페리얼, 해양 보호활동 ‘위 세이브 투게더 부산’ 성료

임페리얼이 지난 19일 토요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깨끗한 바다 환경을 만들기 위한 ‘위 세이브 투게더(We save together)’ 캠페인을 펼치며 대규모 수중 및 해안 정화 활동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 한국 해양대학교 관계자 및 학생들을 비롯해 전문 잠수부, 부산 시민 등 총 400여명이 참여해 국내 대표 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수중 및 해안 폐기물을 수거했다. 또한 임페리얼 웹툰 갤러리, 에코 골프 게임, 점핑 포토존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해양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렸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