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최윤소 모든 진실 밝혀진 이후? 아직도 남은 마지막 비밀…(83회 줄거리 예고)

공유
3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최윤소 모든 진실 밝혀진 이후? 아직도 남은 마지막 비밀…(83회 줄거리 예고)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최윤소 모든 진실 밝혀진 이후? 아직도 남은 마지막 비밀…(83회 줄거리 예고), 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83회 예고 줄거리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최윤소 모든 진실 밝혀진 이후? 아직도 남은 마지막 비밀…(83회 줄거리 예고), 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83회 예고 줄거리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8월 21일(월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이름 없는 여자’의 83회에서는 숨겨진 진실과 마주하게 된 손여리(오지은 분)와 구해주(최윤소 분)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앞서 손여리는 전단지를 보고 연락 온 간호사를 통해 아버지 손주호(한갑수 분)의 존재를 확인했다. 그리고 이때 구해주도 아버지(구도영 분)의 뒤를 쫓는 상황에서 우연히 자신의 친모 최미희(김서라 분)의 존재를 알게 됐다.

그 가운데 최미희는 구도영에게 자신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구해주의 입장에 대해 “해주, 어차피 나 받아들일 거예요. 끊고 싶어도 끊을 수 없는 거니까.”라며 철륜임을 강조한다.

이후 구해주는 평생 자신을 위해 희생해온 홍지원(배종옥 분)과 친모의 존재를 알게 된 이후부터 알 수 없는 그리움이 자리 잡은 친모 최미희를 사이에 두고 혼란에 빠진다.

그리고 손여리는 손주호가 입원해 있다는 하늘병원으로 급하게 발걸음을 옮긴다. 하지만 홍지원이 이 모습을 발견하게 되고, 손여리와 손주호의 재회가 쉽게 이뤄지지 않을 것을 예고한다.

손여리가 손주호를 애타게 찾고 있다는 소식에 구해주의 복수심은 더욱 깊어만 진다.

아들을 잃게 된 이후 괴로움에 몸서리 치던 구해주가 모든 감정을 손여리에게 쏟아 부으며 더욱 더 가혹한 복수를 하리라 재차 다짐한 것이다.
한편 ‘이름없는 여자’에서는 손여리와 그녀의 친모 홍지원의 재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그리고 손여리 친부에 대한 반전도 남겨둔 상황이다.

홍지원은 평생 자신의 이익을 위해 숨기고, 조작하며 살아왔는데 그 모든 진실이 하나 둘 밝혀지기 시작하면서 벼랑 끝으로 내몰리고 있는 것이다.

이에 위기감을 느낀 홍지원이 가만 있을 리 없다. ‘이름 없는 여자’는 마지막 까지도 순탄하지 않은 극적인 전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