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SPC그룹 엔제리너스커피 이랜드 外

공유
0

[창업] SPC그룹 엔제리너스커피 이랜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파스쿠찌, 그라니따 누적 판매량 100만잔 돌파

사진=SPC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대표 제품 ‘그라니따’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잔을 돌파했다. 올해 여름 그라니따는 하루 평균 1만 잔 이상 팔리며 출시한지 80일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7초당 1잔씩 팔린 셈이다. 특히 올해 출시한 ‘컬러링 온 그라니따(Coloring on Granita)’는 기존 메뉴를 제치고 인기 메뉴로 올랐다.

◇ 엔제리너스, 천사 커피 및 주스 3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천사 커피 및 주스 3종’을 출시한다. 에티오피아 시다모, 온두라스, 콜롬비아 원두를 하우스 블랜딩해 부드러운 향과 마일드한 풍미의 드립 커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천사커피’와 과일을 갈아 주스로 먹는 음료 ‘딸기 바나나’, ‘그린키위’, ‘파인애플’ 3종으로 구성했다.

◇ 애슐리, 새우 메뉴 포함한 다양한 신메뉴 14종 출시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Ashley)가 이달 23일부터 새우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신메뉴 14종을 출시한다. 애슐리는 다가오는 새우철을 맞이하여 ‘슈림프 투나잇(SHRIMP TONIGHT)’을 콘셉트로 이국적인 레시피의 새우요리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출시했다.

◇ MP그룹, 블루크로스 의료봉사단과 봉사활동

MP그룹이 블루크로스 의료봉사단과 함께 18일, 19일 양일간 부산‧양산 지역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미스터피자와 블루크로스 의료봉사단은 18일 양산에서 열린 ‘2017 한국 코헴회 여름캠프’를 방문, 한국 코헴회 환우 및 환우 가족, 관계자 등 약 370명을 대상으로 CPR 교육을 진행했다.

◇ 스타벅스, 머그 4종 한정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미국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1호점 및 일부 지역에서만 판매하는 머그 4종을 북미 지역을 제외하고 전 세계 최초로 국내 매장에서 22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각각 스타벅스의 과거 사이렌 로고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배경 등을 디자인 소재로 활용해 스타벅스 최초 오픈 당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고풍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 bhc, 히어로 8월 주인공 선정

bhc치킨이 가까운 이웃 안에서 영웅을 찾는 ‘bhc 히어로’의 8월 주인공을 선정했다. 이번 ‘bhc 히어로’의 주인공인 이점순 교장선생님은 의식을 잃고 쓰러진 60대 노인을 발견해 최초 119 신고했으며 동행하던 선생님들에게 환자의 상태를 살피고 심폐소생술을 하게 하는 등 체계적인 응급조치를 신속하게 조치해 한 생명을 살리는데 빛을 발하는 훈훈한 사연을 전했다.

◇ 피자알볼로, 온라인 주문 할인 프로모션

피자알볼로가 9월 17일까지 온라인 주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자알볼로 온라인 주문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장인, 달인, 명품 피자(L) 단품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세트메뉴는 행사 메뉴에서 제외되며, 참여매장 정보 및 자세한 사항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할리스커피, 소등 캠페인 동참

할리스커피가 제14회 에너지의 날을 맞이해 서울시와 에너지시민연대가 주최하는 ‘2017년 불을 끄고 별을 켜다 - 평화로 만드는 반짝이는 하늘’의 소등 캠페인에 동참한다. 할리스커피는 에너지의 소중함과 에너지 절약 정신에 공감하고 에너지의 날인 22일 진행되는 소등캠페인에 동참한다. 서울시청 근처 매장에서 오후 9시부터 5분간 소등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 죠스푸드, 마켓로커스 입점

죠스푸드의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이 새롭게 오픈한 이마트 서수원점 ‘마켓로커스’에 입점했다. 죠스푸드의 마켓로커스 입점은 오티디코퍼레이션과의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는데 양사는 지난 3월 외식 사업 운영에 있어 발전적인 방향을 도모하고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죠스푸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맛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설빙, 페이스북 문화 이벤트 진행

설빙이 오는 2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임수정, 정유미, 한예리, 정은채, 임수정 주연의 영화 ‘더테이블’ 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댓글로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그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