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이랜드 유니클로 쌤소나이트레드 外

공유
0

[패션 그거!] 이랜드 유니클로 쌤소나이트레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이랜드 로엠, 박신혜 화보컷 공개

사진=이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 로엠이 가을을 맞이해 박신혜 화보컷을 공개했다. 박신혜 화보컷은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기온 느껴지는 여름과 가을 사이 활용하기 좋은 간절기 패션룩으로, 하늘거리는 핏에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인 브라운 컬러를 적용 시킨 플레어 스커트와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가 가미된 루즈핏 블라우스를 매치시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유니클로,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 성료

유니클로가 지난달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총 460명의 소외 계층 아동들에게 옷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 ‘보육원 아동 쇼핑 이벤트’를 성료했다. 각 지역의 보육원 아동들을 인근의 유니클로 매장으로 초청, 바우처를 제공해 입고 싶은 옷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쌤소나이트 레드, F/W 시즌 컬렉션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가 도시적인 스타일과 실용성이 담긴 2017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2030 소비자들 사이에 백팩 열풍을 몰고 온 브랜드다. 남성, 여성 및 공용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7개 대표 제품에는 기능적인 특징을 이미지로 설명하고 QR 코드를 스캔하면 동영상도 확인할 수 있는 ‘레드테크(RED TECH)’ 태그를 부착했다.

◇ 드리스 반 노튼, 온라인 판매 시작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이 21일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국내 온라인몰을 통해 정식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 내 일부 매장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으나 이번에 S.I.빌리지닷컴에 입점하면서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