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22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22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22일(음력 7월1일‧신사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확실한 가치기준이 형성됨이 이익도 있겠다. 금전운이나 명예운, 가족운에도 행운이.

60년생 재물운이 왕성하며 문서운이 통하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또한 얻겠다.

72년생 귀인운이 나타나니 막혔던 일이 성사된다. 자신만 갖추면 길한 운세다.

84년생 겸손과 자중으로 분수를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변화를 추구하면 실리를 찾지 못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스스로 안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변화 속에서 주관을 갖고 망설임이 없도록 하라.

61년생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 활력을 불러일으킴이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된다.

73년생 뜻을 가지고 행동하면 별 어려움 없이 풀려 나간다. 재물운, 사업운이 왕성.

85년생 분수를 지키고 현실성 있는 일부터 추진하라. 도와주는 사람이 생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금전적인 면에 고충이 따를 때다. 상대와의 의견차로 고통과 갈등이 지속된다.

62년생 리더십을 발휘하여 남을 감싸주고 과감하게 처신하라. 기회는 오늘이다.

74년생 억지로라도 친절을 베푸는 마음이 필요하다. 결과도 기대하지 말라.

86년생 귀인운이 나서니 금전운 관계도 풀려 나간다. 여유 있는 행동이 미덕이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위를 포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금전운적인 측면은 곧 호전된다.

63년생 권세를 얻어 타인을 구할 운이니 모두가 떠받들겠다. 사업가라면 자만하지 말라.

75년생 눈 속에서 죽순을 구하듯 끈기와 정성을 쏟아야 한다. 반드시 대가는 주어진다.

87년생 가정적 자극에 따르는 심리적 갈등을 피하라. 마음가짐은 좀 더 여유를 갖는 것이 필요.


辰(용띠운세) 52년생 강한 의욕에 목적을 달성하기는 손쉬운 때다. 결과를 위해서는 충분한 작전도 필요.

64년생 실질적인 금전운 관계에서 실효를 얻기는 힘든 상태다. 변화를 모색함이 유리하다.

76년생 의욕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르며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88년생 금전운, 명예운을 겸비함에 때로는 독선적인 판단이 따르기 쉽다. 겸허한 처세가 필요.


巳(뱀띠운세) 53년생 목적을 쟁취할 수 있는 기회가 뒤따른다. 주위의 협조가 이익으로 돌아오며 금전운에 안정을 갖게 된다.

65년생 갈등이 고조되니 상대와의 마찰이 예상된다. 다만 시간의 흐름에 편승할 때 문제는 해결.

77년생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다가는 도리어 손실을 낳게 된다.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라.

89년생 성실하게 대처하면 실질적 이익이 따른다. 변화나 변동은 가급적 실효를 거둘 수 있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능률을 활용하라. 적당한 무리가 이익을 가져온다. 건강에 유념할 것.

66년생 금전운 분야에서 자신의 뜻이 형통되며 따라서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라. 구설수에 신경쓸 것.

78년생 겸허한 상태에서 매사에 승산이 뒤따를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신할 때가 아니다.

90년생 보다 혁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며 자신의 능력을 과감하게 표출시켜라. 모든 것은 이익으로 연결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계획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결실을 맺도록 하라. 무리하면 의외의 악조건이 조성될 수 있다.

67년생 분주하지만 이익이 배제되며 활동적인 변화에 따르는 심리적 변화를 모색할 때다.

79년생 주위를 포용하여 자신의 능력으로 활용할 때 신임과 인정을 받게 되며 동조자의 협력도 클 때다.

91년생 발전과 도약의 계기가 되며 따라서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이익을 구할 수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때로는 현 위치에서 안정을 찾기는 다소 무리가 따르나 변동변화는 가급적 삼가라. 건강에 유의.

68년생 조급한 성격에서 실과 득이 엇갈린다. 금전운 안정된 측면과 문서운 행운이 따른다.

80년생 변화에서는 갈등도 따른다. 자신의 확고한 신념으로 행동함이 필요한 때다.

92년생 책임감 있는 행동에서 매사가 뜻을 찾게 되며 금전운, 직장운이 안정권을 유지할 수 있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유연한 자세로 대처하여 적응하여 나갈 것. 정신적 물질적 측면에서 갈등이 없도록 유의하라.

69년생 상대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실리를 갖게 된다. 바쁜 생활권에서 명예운을 지킬 것.

81년생 노력의 대가보다는 예상외의 이익이 따를 수. 이성운, 사랑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93년생 확고한 신념을 가졌다면 과감성 있게 밀고 나가라. 금전운 호기를 찾을 수 있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독단적인 면보다는 융합하는 길을 모색하라. 건강에 유념하여 무리하지 않도록.

70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시간만 낭비할 우려가 크다. 변화적인 문제에서 또 다른 갈등을 갖게 된다.

82년생 현상유지에 만족함이 지름길이다. 건강에 유념하고 남의 일에 관여하면 망실살이 따른다.

94년생 결과는 고통스러우며 갈등이 따른다. 행동에 일관성을 가져라. 관재수, 구설수에 주의.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과감성 있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서로가 진실하면 보다 빠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

59년생 시간적 소모가 크며 정신적인 갈등도 고조되나 자신의 목적은 쟁취할 수 있다.

71년생 금전운 방면으로 추구할 때가 아니다. 현실에 집착하여 매사를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83년생 목적을 갖고 단계적으로 행동할 때다. 금전운 갈등은 시간이 해결할 때이니 조급하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