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학교 2017’ 김세정, 차세대 CF 퀸…릴리안 생리대 알바천국 등 맑고 상큼한 이미지?

공유
2

‘학교 2017’ 김세정, 차세대 CF 퀸…릴리안 생리대 알바천국 등 맑고 상큼한 이미지?

김세정은 지난 2월부터 깨끗한 나라의 ‘릴리안 생리대’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해당 광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김세정은 지난 2월부터 깨끗한 나라의 ‘릴리안 생리대’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해당 광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KBS 2TV ‘학교2017’에서 톡톡 튀는 고교생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이 최근 광고계를 휩쓸고 있다.

지난 7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김세정은 배우 김지원, 이시영 등을 제치고 해당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7년 7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김세정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면서 “김세정은 0201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PRODUCE 101'에 출연해 2위를 차지해 최후의 11인에 들어 걸 그룹 I.O.I의 멤버로 활동했다.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하여 드라마와 예능에서 건강하고 씩씩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세정은 지난 2월부터 깨끗한 나라의 ‘릴리안 생리대’로 활동하고 있다. 광고 내용은 ‘깐깐하게 고른 100% 순면’, ‘스무살의 까다로운 면’ 등으로 릴리안 생리대의 소비자 안전성을 강조하고 있다. 김세정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와 릴리안 생리대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서로 부합해 담백한 광고가 완성됐다는 평이다.

이밖에 김세정은 동원참치, 롯데워터파크, 알바천국, 하이마트, 해전1942, 밀키드레스, TGIF 등의 모델로 발탁됐다.

구인사이트 알바천국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세정. 사진=알바천국이미지 확대보기
구인사이트 알바천국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세정. 사진=알바천국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