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23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23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23일(음력 7월2일‧임오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모든 규모를 축소하고 성실하게 대응하도록 하라. 실리를 추구해야 이익도 없다.

60년생 꿩먹고 알먹고 하려다가는 친구도 잃고 명예운도 잃는다. 욕심은 금물.

72년생 신의를 버리지 않고 처신하는 것이 특효처방이다. 이익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말라.

84년생 분수 밖의 일은 탐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차분하게 맡은 일에 충실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일의 성패는 주관 있는 행동여하에 달려 있다. 지금은 만사를 유보해 둘 때다.

61년생 섬세한 성격 때문에 과거의 추억도 잊지 못한다. 그러니 상대방이 피로할 수 있다.

73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와 원만해야 한다. 야망을 품고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말라.

85년생 혼자보다는 동행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모든 것이 성사되니 마음이 가볍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62년생 사업가나 공직자가 명성을 얻겠다. 동남간에서 얻음이 많겠으며 재물운도 따를 듯.

74년생 협동해서 사업운을 벌이면 순조롭게 진행된다. 문서운 면에도 뜻을 이루겠다.

86년생 수시로 변하는 현재의 상태이지만 과감하게 대처하는 용기를 가져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분주하게 움직여야 문서운 관계에도 희망이 있다. 노력의 대가는 있겠다.

63년생 번민이 많아도 홀로 괴로워할 뿐 근심을 풀지 못하니 우울한 심정이다.

75년생 현상을 유지하도록. 내면을 충실히 하는 데 주력하라. 성패의 열쇠는 자신이 쥐고 있다.

87년생 끈기와 의욕이 성공운을 가져다 준다. 신속히 진행하라. 옛것을 지키는 것도 방책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여 완벽을 기하라. 잘못하면 구설수에 오르기 쉽다.

64년생 변화 변동은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서는 계기가 된다. 성실하게 활동에 임하라.

76년생 너무 취하려 들면 도리어 내 것도 잃을까 두렵다. 동남간에 귀인운의 도움이 있다.

88년생 지금은 만사를 유보하는 입장이지만 협조자가 나타나는 호운을 만나게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완벽하고 과감하게 모든 일을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라. 행운도 따른다.

65년생 상대방의 뜻을 살려주면서 자신의 이익을 도모하라. 사업운에는 성실함이 제일임을 알라.

77년생 오늘 같은 날일수록 여유를 가지고 대처해 나가야 한다. 행운이 굴러들 수도 있다.

89년생 움직여야 행운도 잡는다. 활동해야 기대한 만큼 큰 것을 얻으니 분주히 뛰어보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안정속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니 작은 것부터 실행하면 큰 것도 따라온다.

66년생 장기적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라. 포용력과 의지력을 살려야 길이 열린다.

78년생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파생되는 문제가 많다. 섬세한 성격을 잘 이용하라.

90년생 노력의 대가는 찾아온다. 적극성을 얼마나 갖느냐에 따라 행운도 찾아오는 법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큰 소득은 있으나 지나치게 자신의 이익에 치중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동하라.

67년생 신경을 써서 문서운 관계를 확인하고 결재하라. 문서란 합리적으로 작성해야 길하다.

79년생 동남간에서 운이 감도니 잘 살펴보도록. 재물운이 왕성하나 실물수 또한 따르니 주의.

91년생 새로운 벗을 얻게 되며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겠다. 금전운, 직장운은 안정세.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귀인이 도와주지만 자신의 건강 때문에 괴롭겠다. 여행운이 있으나 우선 마음을 가볍게 하라.

68년생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는 상태니 지력과 재력을 갖고 원만하게 대처하라.

80년생 계획된 일이 이뤄지며 문서운 관계는 해결된다. 금전운도 완벽해진다.

92년생 큰 것만을 기대하다가는 실망만 클 수도 있다. 작은 것부터 잘 처리함이 큰 것을 얻게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게임에 임할 때는 느긋해야 오히려 득이 된다. 시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문서에 치중하여 검토 분석하라. 주위의 배신이 두렵다. 자신을 보완하도록 하라.

81년생 매사가 순조롭지는 않다. 시비와 구설수를 조심하라. 안정세를 유지하도록.

93년생 변화의 시기임을 알고 판단하여 행동하라. 기선을 잡고 행하면 문제는 풀린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모든 일에 흐름이 파악되는 시기. 미리 앞을 내다보면서 활동함이 최상이다.

70년생 동남간에 유익한 일이 생기며 문제점도 풀려 나간다. 적극적으로 돌진하라.

82년생 노력의 대가를 거둘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라. 사방에서 도움이 따른다.

94년생 노력한 이상의 수입이 따르니 분주한 만큼 얻는 것이 크다. 움직여야 행운을 잡는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음양이 화합하니 어찌 주위가 편안하지 않겠는가. 화가 굴러서 복이 되는 형국이다.

59년생 안정을 찾지 못해 현 위치에서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나 인내하여 지구력을 키우도록.

71년생 신수도 왕성하고 모든 일도 태평하다. 뜻 밖에 성공운이 목전에 와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말라.

83년생 큰 야망을 품고 있으니 겉으로 드러날 수밖에.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와 원만하게 처신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