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M, 신규변신 8종·신규 변신 컬렉션 22종 23일 업데이트…영웅 변신하면 공속 +98%

공유
1

리니지M, 신규변신 8종·신규 변신 컬렉션 22종 23일 업데이트…영웅 변신하면 공속 +98%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 캡쳐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리니지M에 신규 변신 8종과 신규 변신 컬렉션 22종이 23일 업데이트된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희귀 변신 4종, 영웅 변신 4종으로 총 8종, 신규 변신 컬렉션은 총 22종이 23일 정기점검시 업데이트 될 에정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희귀 변신 4종은 진데스나이트, 진 다크엘프, 소녀 케레니스, 나이트워치다.

모든 희귀 변신의 공격속도는 +66%이며 시전속도는 +10%다. 소녀 케레니스만 +18%다.

영웅 변신은 데포로쥬, 질리언, 이실로테, 오웬(그린)이다. 이들의 공격속도는 모두 +98%이며 이동속도는 +2%다. 시전속도도 모두 +15%된다. 오웬(그린)의 시전속도는 업데이트 공지 당시 21%였으나 현재는 15%로 변경됐다.

신규 변신 컬렉션은 더욱 강해져 돌아온 그들, 소녀 케레니스의 계략, 진 데스나이트의 위엄, 진 다크엘프의 판단력, 나이트워치의 용맹함, 아기 데스 졸업!, 더욱 화려한 마법진, 내 마법을 받아라!, 창의 숨겨진 매력, 쾌도난마, 속궁지재, 몽환마도, 창림탄우, 다이노스의 검 응원단! 다이노스의 활 응원단!, 다이노스의 마법 응원단!, 다이노스의 창 응원단! , 영웅, 이곳에 강림, 전설의 시작, 극강의 활시위, 군주라는 이름의 용기, 요정에게 마법은 통하지 않아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