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 '예뻐라 주혜미라' 누구지?…

공유
3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 '예뻐라 주혜미라' 누구지?…

배우 민진웅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하는 이미도, 이유리, 정소민, ㄹ화영과 함께 한 비하인드 컷에 #예뻐라주혜미라라는 해시태그(#)를 단 세트장 종영 컷을 공개해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민진웅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민진웅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하는 이미도, 이유리, 정소민, ㄹ화영과 함께 한 비하인드 컷에 #예뻐라주혜미라라는 해시태그(#)를 단 세트장 종영 컷을 공개해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민진웅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민진웅이 '아버지가 이상해' 출연진들과 함께 한 세트장 종영 컷을 공개했다.

민진웅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개월간 동고동락한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출연진인 극중 아내 김유주 역의 이미도, 여동생 혜영 역의 이유리, 미영 역의 정소민, 라영 역의 류화영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민진웅을 가운데 앉혀 두고 이미도는 다른 곳을 쳐다보고 류화영은 손을 깨무는 듯 익살맞은 표정을 짓고 있다. 또 정소민은 양손으로 민진웅의 두 귀를 막고 있으며 이유리는 손가락으로 V를 그리며 제각각의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민진웅은 사진과 함께 "앉으라며, 나 주인공 만들어 준다며 #근데 #왜 #딴데보고 #깨물고 #귀막고 #브이해 #그래도 #사랑해 #주혜미라 #나의여동생들 #아아 #예뻐라 #우리 #주혜미라"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선사했다.

'주혜미라'는 극중 캐릭터인 '유주, 혜영, 미영, 라영'의 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민진웅의 유머가 돋보인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 극본 이정선)는 오는 27일 52부작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
민진웅이 22일 오후 공개한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비하인드 컷. 바가 오는 가운데 마지막 촬영까지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사진=민진웅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민진웅이 22일 오후 공개한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비하인드 컷. 바가 오는 가운데 마지막 촬영까지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사진=민진웅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