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둘러 싼 비밀의 종착점? 오지은 혹독한 운명의 결말…(85회 줄거리 예고)

공유
2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둘러 싼 비밀의 종착점? 오지은 혹독한 운명의 결말…(85회 줄거리 예고)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둘러 싼 비밀의 종착점? 오지은 혹독한 운명의 결말…(85회 줄거리 예고) '이름없는여자'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85회 예고 줄거리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둘러 싼 비밀의 종착점? 오지은 혹독한 운명의 결말…(85회 줄거리 예고) '이름없는여자'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85회 예고 줄거리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8월 22일(화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이름 없는 여자’의 85회에서는 홍지원(배종옥 분)이 스스로 쏘아 올렸던 악행의 화살이 다시 자신에게 돌아온다.
최미희(김서라 분)의 편에 서기로 한 김무열(서지석 분)은 구해주(최윤소 분)에게 가야(최현준 분)를 죽음으로 내몬 사람을 궁극적으로 따져보면 홍지원이라는 말을 전한다.

이에 아들을 잃은 뒤 복수에 눈이 먼 구해주는 손여리에 이어 홍지원까지 복수의 대상을 추가한다.

손여리 역시 아버지 손주호(한갑수 분)를 이렇게 만든 홍지원과 구해주를 가만두지 않겠다며 복수를 결심하면서 팽팽한 대립관계를 이어간다.

그 가운데 홍지원과 손여리가 친모녀 관계라는 것을 알면서도 모른 척 하고 있는 구해주는 되려 이 사실을 이용해 복수계략을 꾸민다.

그리고 최미희는 구해주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평생 엄마로 알고 살았던 홍지원의 끔찍한 실체를 언급하며 구해주를 흔든다.

한편 ‘이름 없는 여자’에서 손여리는 딸 봄이 찾기에 이어 아버지 손주호 찾기까지 마치고, 이제 친모 홍지원과 의문의 친부 찾기를 남겨두고 있다.
홍지원의 딸이 손여리라는 사실을 아는 유일한 인물 손주호가 손여리와 함께 있는 상황에서 머지않아 이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예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