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 24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 24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24일(음력 7월3일‧계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흐름을 파헤치기에는 아직은 미약하다. 귀인운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라.

60년생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더라도 신규사업 착수는 여유있게 하라. 상대가 조급해지도록.

72년생 엉뚱한 모험엔 피해만 따른다. 뜻은 이뤄지니 조급하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84년생 의견 일치를 본 다음 행동에 옮기면 뜻이 형통되며 재물운 또한 안정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서두루면 작은 일에도 손해를 본다. 언행에 조심하여 대처해 나가면 좋다.

61년생 표면은 좋은 운으로 보이나 내면에는 고민이 있는 상태다. 변동은 절대 삼가라.

73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매듭을 빨리 짓도록 하라.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게 된다.

85년생 반대하는 사람이 없다고 해서 독선적인 행동을 하지 말라. 신중하면 행운은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바르게 행동하면 귀인운의 큰 도움을 받는다. 명예운, 금전운이 기대된다.

62년생 착실한 행동에 뜻이 이뤄지고 명예운, 문서운, 승진운이 따르게 된다.

74년생 뜻을 굽히지 말고 처리하면 만사가 통하는 하루. 신용과 실력도 인정을 받는다.

86년생 한곳에서 얻어도 한곳에선 잃는다. 분수를 지켜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뜻에 맞게 행동하면 결과는 좋겠다. 금전운도 호전되나 과음은 삼가라.

63년생 실리를 추구함이 중요하다. 재물운이 따르나 타인으로 인한 지출이 많겠다.

75년생 모든 일을 대할 때 박력있고 과단성있게 처리하면 무난히 해결된다. 자신감이 중요하다.

87년생 꾀하는 일은 풀려나가고 자신의 위치도 확고해진다. 이성운, 사랑운 관계는 행운의 날.


辰(용띠운세) 52년생 물심양면으로 소모가 심하겠다.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인내로 극복하라.

64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도 상대방 의견을 존중해보라. 결과는 당신에게 유리할 것이다.

76년생 자만하지 말고 현 위치에서 벗어나야 한다. 자신의 페이스를 잘 지킬 것.

88년생 마음에 번민만 늘고 불안하기 이를 데 없다. 자중하여 매사를 추진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기쁜 일이 몇 겹씩 겹친다. 처음 만난 귀인운이 도우니 매사가 이뤄지고 재물운도 안정된다.

65년생 매사가 순조로워도 도리어 긴장한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사태를 직시하도록 하라.

77년생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라. 득은 보겠으나 결과적으로 허탈한 상태가 될 듯하다.

89년생 주위의 변화로 움직일 수 있으나 매사를 가볍게 생각 말고 선배의 의견을 십분 참작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작은 것을 들여서 큰 것을 얻을 때. 소원은 분명한 목표를 세워 추진해야 이뤄진다.

66년생 굳건한 의지를 갖고 결정적 순간에는 상대방을 의식하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라.

78년생 변신하고자 하는 욕망이 다분할 때다. 꾸준히 밀고 나가면 예측한 대로 금전운이 호전된다.

90년생 목표대로 이루며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대세의 흐름을 따르면 더욱 좋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실 이익은 있으니 스스로 만족할 줄 알라. 처음 만나는 귀인운 때문에 귀가는 늦어진다.

67년생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행동으로 옮기는 결단력이 필요한 시기. 망설이면 손해.

79년생 구태여 시비에 말려들 필요는 없다. 남의 일에 관여는 절대 금물이다.

91년생 계획했던 일은 큰 성과를 보겠다. 애정운, 연애운에는 화합하는 행운의 날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집안에 우환이 있을까 걱정된다. 한쪽으로만 치우치지 않도록 심사숙고함이 좋다.

68년생 뜻밖의 공명을 얻고 사람들로부터 널리 흠모를 받는다. 신중하고 성실한 자세로 처신하라.

80년생 성의 있게 처신하면 당신의 위치는 탄탄해진다. 기대한 만큼의 재물운을 얻겠다.

92년생 내부적으로 여러 가지 알력이 있겠다. 분쟁이 생기더라도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인내가 필요하다. 독선보다는 상대방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69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해야 한다. 시작보다는 결과가 중요하다.

81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따를 듯. 성실하면 뜻하지 않은 이익도 크게 얻겠다.

93년생 서서히 성취될 것이니 꾸준히 노력하라. 옛 친구를 만나 회포를 풀겠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예상외의 효과가 나타난다. 거래는 부드럽게 진행되겠고 금전운 관계는 안정세.

70년생 안정된 상태이니 기대 이외의 성과를 얻겠다. 명예운 또한 얻는다.

82년생 재물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우선 안정을 찾아라. 노력의 대가는 기대하지 말 것.

94년생 현재 진행 중인 이성운 교제에 시비가 따르겠다. 성급하게 속단하지 말고 상대방 의견에 따르도록.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외면적인 면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라. 계획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행운의 날이다.

59년생 신념을 가지고 추진하라. 하고자 하는 일은 이루어지나 허탈함은 메울 수 없겠다.

71년생 막혔던 일의 실마리가 풀리며 노력하는 만큼 얻는 것도 있겠다. 공직자나 사업가는 행운의 날.

83년생 지나친 자만이 재물운과 건강을 해친다. 목전의 이익보다는 먼 앞을 생각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구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상계동 중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