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이웨더VS맥그리거 승자는?… 맥그리거, 알바레즈 턱에 주먹 3연타날린 경기 보니…

공유
2

메이웨더VS맥그리거 승자는?… 맥그리거, 알바레즈 턱에 주먹 3연타날린 경기 보니…

27일 펼쳐질 메이웨더, 맥그리거의 대결에 세계의 이목이 쏠려 있는 상황이다. 메이웨더와 맥그리거는 대결 전 부터 서로 비난을 하며 자극을 계속해 온 터라 이 대결의 승자가 누가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메이웨더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펼쳐질 메이웨더, 맥그리거의 대결에 세계의 이목이 쏠려 있는 상황이다. 메이웨더와 맥그리거는 대결 전 부터 서로 비난을 하며 자극을 계속해 온 터라 이 대결의 승자가 누가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메이웨더 홈페이지 캡처.
27일 펼쳐질 메이웨더, 맥그리거의 대결에 세계의 이목이 쏠려 있는 상황이다. 메이웨더와 맥그리거는 대결 전 부터 서로 비난을 하며 자극을 계속해 온 터라 이 대결의 승자가 누가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경기 중계에 앞선 지난 23일엔 'Fighter Arrivals'이라는 행사에 도착한 메이웨더, 맥그리거가 다시 입담 대결을 보였다.
당시 인터뷰를 통해 메이웨더는 "맥그리거는 나한테 맞아보면 생각과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맥그리거의 신경을 건드렸다.

이어 "시작 소리가 들리면 링 위에서 뭐가 현실인지 알게 될 것이다"라고 공격했다.

이 같은 메이웨더의 자극적인 말에 맥그리거 또한 메이웨더를 향해 돌직구를 날렸다.

맥그리거는 "난 항상 침착한 편이다. 메이웨더는 1라운드에서부터 의식을 잃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맥그리거, 메이웨더의 대결에 앞서 맥그리거가 UFC에서 보여준 명경기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맥그리거는 조제 알도와의 UFC 페더급 타이틀전에서 2015년 12월, 경기 시작 13초 만에 조제알도의 턱에 펀치를 꽂아 UFC 페더급 타이틀을 차지했다.
이어 맥그리거는 라이트급 타이틀전에어 에디라울러의 안면에 3연타 펀치를 차례로 적중시키며 압도적인 펀치력을 보여줬다.

UFC에서 최고의 펀치 타격 센스를 자랑하는 맥그리거가 무패복사 메이웨더와 어떤 경기를 치를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것이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