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병돌 김해시의장, 건보공단 김해지사 일일명예지사장 활동

공유
0

배병돌 김해시의장, 건보공단 김해지사 일일명예지사장 활동

배병돌 김해시의회 의장은 28일 건보공단 김해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되어, 공단 업무에 대한 이해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배병돌 김해시의회 의장은 28일 건보공단 김해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되어, 공단 업무에 대한 이해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태형 기자] 배병돌 경남도 김해시의회 의장은 28일 건보공단 김해지사(지사장 김태용)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되어, 공단 업무에 대한 이해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배병돌 의장은 지사 주요현안과 지난 8월 9일 발표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대책관련 업무보고를 받고 시민들의 보건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한 공단의 노력을 높게 평가했으며, 정부의 좋은 정책이 차질 없이 추진되어 전 국민이 의료비 걱정 없는 든든한 나라가 될 수 있도록 현장의 직원들이 강한 사명감을 가지고 일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후, 종합민원실을 찾은 시민들로부터 건강보험에 대한 의견을 경청하고, 국민의 건강보장에 더욱더 기여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한편, 김해지사는 부산·경남·울산 소재 공단 지사 중 가장 규모가 큰 기관으로 약 100여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김태형 기자 7303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