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아타이거즈"직원 2명 KBO 최규순 전심판에 두차례 송금" 머리 숙여 사과

공유
0

기아타이거즈"직원 2명 KBO 최규순 전심판에 두차례 송금" 머리 숙여 사과

기아 타이거즈가 29일 최규순 KBO 전 심판에게 돈을 송금한 사실을 인정하고 팬 들에게 머리 숙여 공식 사과했다./기아타이거즈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기아 타이거즈가 29일 최규순 KBO 전 심판에게 돈을 송금한 사실을 인정하고 팬 들에게 머리 숙여 공식 사과했다./기아타이거즈 홈페이지
기아 타이거즈가 29일 최규순 KBO 전 심판에게 돈을 송금한 사실을 인정하고 팬 들에게 공식 사과했다.

기아 타이거즈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KIA타이거즈 직원 2명은 최근 KBO 심판과 관련된 검찰 수사 도중 참고인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은 바 있으며 구단 직원 2명이 금전을 빌려달라는 KBO 심판의 부탁에 2012년과 2013년 100만원씩 각 1회 송금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며 프로야구를 사랑해주시고 KIA타이거즈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며 거듭 사과했다.

■다음은 기아타이거즈 사과문이다.

프로야구 팬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

KBO 심판과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에 KIA타이거즈 구단이 연루된 데 대해 KIA타이거즈 팬 여러분은 물론, 프로야구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KIA타이거즈 직원 2명은 최근 KBO 심판과 관련된 검찰 수사 도중 참고인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은 바 있습니다.
직원 2명은 금전을 빌려달라는 KBO 심판의 부탁에 2012년과 2013년 100만원씩 각 1회 송금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사안에 대해 KIA타이거즈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해당직원을 상대로 징계위원회를 진행 중입니다.
또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프로야구를 사랑해주시고 KIA타이거즈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7년 8월 29일KIA타이거즈 임직원 일동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