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관광공사, '인천8미9경 시즌2' 업그레이드

공유
0

인천관광공사, '인천8미9경 시즌2' 업그레이드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 기자] 인천 팔미구경(8味9景) 시즌2가 가을 시즌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인천관광공사는 기존 팔미구경 시즌별 테마 콘셉트에 맞는 후보 중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방식이 아닌, 후보지 투표부터 선정까지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후보지 추천제도'를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또한 상위 득표지를 대상으로 미스테리 쇼퍼 서포터즈 운영을 통한 '후보지 검증절차'를 통해 더욱 믿을 수 있는 팔미구경으로 변화시킬 예정이다.

이번 팔미구경(8味9景) 시즌2 '가을'의 경우 ‘8미 테마’는 혼밥, 혼술, 제철음식, 감성카페, ‘9경 테마’는 단풍, 캠핑, 혼행, 가을밤 이렇게 각기 4개의 테마로 구분되어 추천을 받는다.

이번 시즌의 테마에 맞는 후보지를 추천하거나, 이벤트를 홍보하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천 대표 K-pop콘서트인 INK콘서트 티켓, 하버파크호텔 숙박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후보지 추천 및 이벤트 참여방법은 인천 팔미구경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고, 홍보 스크랩URL은 인천관광공사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소통하는 마케팅으로 시작한 인천 팔미구경이 더욱 객관적이고 대표성을 띌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시민이 직접 추천하고 선정한 인천의 숨은 맛집과 경치는 다가오는 가을 여행주간에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방법을 통해 널리 알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시즌2 가을풍경따라 인천8咪9景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시즌2 가을풍경따라 인천8咪9景 포스터


김민성 기자 00915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