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공효진, '질투의 화신' '싱글라이더' 이후?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 공개

공유
0

[스타일상] 공효진, '질투의 화신' '싱글라이더' 이후?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 공개

[스타일상] 공효진, '질투의 화신' '싱글라이더' 이후?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 공개 /사진=배우 공효진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공효진, '질투의 화신' '싱글라이더' 이후?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 공개 /사진=배우 공효진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공효진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소식을 공유했다.

공효진이 공개한 두 개의 영상은 국내 유명 쥬얼리 브랜드와 해외 명품 패션 브랜드의 홍보영상 으로 감각적인 영상미와 배경음악으로 공효진의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첫 번째는 실내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세련된 팝음악을 배경으로 다양한 쥬얼리를 착용한 공효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합 네티즌들은 “언니 짱짱 이뻐요(shinel**)”, “홍보요정!( _ye_h****)”, “와 대박이다!(ko_se**)”, “사랑해요 진짜(mj_7**)”, “요새는 화보도 동영상이 되어야 호소력이 있네. 이쁘네요..( ekfql***)”, “언니랑 너무 잘 어울리는 쥬얼리네요. 너무 예뻐요(bbao****)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번째는 실내외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클래식 선율을 배경으로 드레스, 핸드백, 구두, 쥬얼리 등을 착용한 공효진의 감각적인 영상을 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합 네티즌들은 “와 사랑해요(velyve**)”, “멋져요(iloveta****)”, “화려한 여자(jorg**)”, “한편의 영화 예고편 같아요(lee_s**)”, “역시 갓효진(jm_s***)”, “여신님(popo****)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CF 등에서 활약해왔으며, 2016년 화제의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조정석의 파트너 표나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