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예인 다이어트] 머슬퀸 양정원·레이양·유승옥·심으뜸 다이어트 자극사진...몸매관리 비결은 역시?

공유
1

[연예인 다이어트] 머슬퀸 양정원·레이양·유승옥·심으뜸 다이어트 자극사진...몸매관리 비결은 역시?

[연예인 다이어트] 머슬퀸 양정원·레이양·유승옥·심으뜸 다이어트 자극사진...몸매관리 비결은 역시? 수 많은 머슬퀸 중 유독 눈길을 모으는 네 명은 ‘양필라’라는 별명을 가진 양정원을 비롯해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의 머슬마니아 레이양, 잘록한 허리와 힙라인으로 바비인형 몸매를 자랑하는 유승옥, '강남 사과녀’로 SNS스타가 된 애플힙의 선두주자 심으뜸이다. /사진=양정원 SNS, 레이양 SNS, 유승옥 SNS, 심으뜸 SNS (사진순서: 상-하/각 3장씩)이미지 확대보기
[연예인 다이어트] 머슬퀸 양정원·레이양·유승옥·심으뜸 다이어트 자극사진...몸매관리 비결은 역시? 수 많은 머슬퀸 중 유독 눈길을 모으는 네 명은 ‘양필라’라는 별명을 가진 양정원을 비롯해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의 머슬마니아 레이양, 잘록한 허리와 힙라인으로 바비인형 몸매를 자랑하는 유승옥, '강남 사과녀’로 SNS스타가 된 애플힙의 선두주자 심으뜸이다. /사진=양정원 SNS, 레이양 SNS, 유승옥 SNS, 심으뜸 SNS (사진순서: 상-하/각 3장씩)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탤런트 양정원이 SBS 금요일 예능 ‘정글의 법칙 인 코모도’ 편에 출연과 더불어 머슬 마니아(Muscle Mania)&머슬퀸 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 많은 머슬퀸 중 유독 눈길을 모으는 네 명은 ‘양필라’라는 별명을 가진 양정원을 비롯해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의 머슬마니아 레이양, 잘록한 허리와 힙라인으로 바비인형 몸매를 자랑하는 유승옥, '강남 사과녀’로 SNS스타가 된 애플힙의 선두주자 심으뜸이다.
머슬퀸들은 단순히 마른 몸이 아니라,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 있는 몸매에 건강미까지 더해져 눈길을 끄는데, 이들은 꾸준한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완벽한 '자기관리'를 통해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기 때문이다.

앞서 이들은 자신만의 몸매 관리 운동 비법 및 신체적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 시킨 운동법을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해 왔다.

그 이후 양정원, 레이양, 유승옥, 심으뜸 등의 머슬퀸들은 개인 SNS를 통해 여전히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자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