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나영, 남편 직업 몰라?… “정확하게 말 못해 답답, 무지한 편”

공유
6

김나영, 남편 직업 몰라?… “정확하게 말 못해 답답, 무지한 편”

‘복면가왕’ 비비안리의 정체는 방송인 김나영이었다. 이와 함께 김나영 남편 직업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뜨겁다.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복면가왕’ 비비안리의 정체는 방송인 김나영이었다. 이와 함께 김나영 남편 직업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뜨겁다.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복면가왕’ 비비안리의 정체는 방송인 김나영이었다. 이와 함께 김나영 남편 직업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뜨겁다.

김나영이 “남편이 내가 노래를 못 하는 줄 안다. 깜짝 놀라게 하고 싶었다. 밤에 연습 하다 보니까 오해의 소지가 조금 있었다. 그래서 ‘복면가왕’ 출연한다고 미리 말했는데 안 믿더라”고 말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던 것.
과거 김나영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이 나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라며 첫 만남 순간을 언급했다. 김나영의 미소에 반한 남편이 수소문해서 두 번째 만남을 마련했다는 것. 이에 김구라가 “미소가 아니라, 이에 뭐 끼어서 그랬던 거 아닌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나영은 “정가은을 통해 연락이 왔는데, 결혼까지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김구라가 “남편은 어떤 일을 하나?”라고 묻자, 김나영은 “정확하게 말할 수 없어 답답하다. 직업에 대해 무지하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