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재희♡지소연, 이렇게 스윗할 수가?…제주서 힐링 중?!

공유
1

송재희♡지소연, 이렇게 스윗할 수가?…제주서 힐링 중?!

오는 7일 결혼식을 앞둔 송재희-지소연 예비 부부가 최근 제주에서  달달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SNS를 통해 과시했다. 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7일 결혼식을 앞둔 송재희-지소연 예비 부부가 최근 제주에서 달달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SNS를 통해 과시했다. 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결혼을 3일 앞둔 송재희 지소연 커플의 제주 화보가 공개됐다.

송재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에서 힐링 중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두 사람은 제주 해변과 골목길 등에서 달달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송재희는 예비신부 지소연을 이해 골목길에 쪼그리고 앉는 등 인생 샷을 만드는 스윗한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설렘 가득한 행복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7년 연상연하 커플인 송재희와 지소연은 만난 지 한 달 만에 결혼을 결심했고 오는 7일 교제 약 4개월 만에 비공개 웨딩을 올려 정식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최근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합류, 만남 100일 이벤트 등 열애 및 결혼 과정을 솔직하게 전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재희는 지난 1일 tvN '수상한 가수'에 출연하는 등 연기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 솔직한 입담과 허당 매력을 보이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재 SBS 금요예능 '정글의 법칙 in KOMODO', KBS2 수요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고정 출연 중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