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박보검, 뮤직뱅크 자카르타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차기 작품은...

공유
4

[스타일상] 박보검, 뮤직뱅크 자카르타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차기 작품은...

[스타일상] 박보검, 뮤직뱅크 자카르타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차기 작품은... 배우 박보검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박보검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박보검, 뮤직뱅크 자카르타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차기 작품은... 배우 박보검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박보검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박보검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박보검은 “So encouraged by the passion and love of my fans in Jakarta. I'm a blessed man! Really appreciate it!” 라는 글과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보검은 실내에서 키가 큰 화분을 배경으로 미소를 지으며 윙크를 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최근 KBS 2TV 뮤직뱅크 진행을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방문했던 박보검이 팬들을 위해 촬영한 것이다.

한편 박보검은 현재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에 재학 중으로 광고, 사인회, 시사회 참석 등의 일정을 보내고 있으며, 9월에는 제 12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 참석한 바 있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보검이 최근 차기작 검토하며 휴식기를 가지고 있다고 알렸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