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중소출판사 홍보컨설팅-출판물 수출입에 공로

공유
0

중소출판사 홍보컨설팅-출판물 수출입에 공로

[GMB대상 출판문화기획 부문] 씨즈온

글로벌이코노믹이 주최한 '글로벌 경영브랜드 대상'에서 씨즈온이 출판문화기획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이 주최한 '글로벌 경영브랜드 대상'에서 씨즈온이 출판문화기획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씨즈온(대표 오현성)이 6일 서울 여의도 의원회관에서 열린 '2017 글로벌경영브랜드 대상'에서 출판문화기획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씨즈온은 출판 홍보•컨설팅 전문기업이다. 1인출판사는 물론 중소출판사에 대한 홍보컨설팅과 출판물 수출•입 관련 전문성으로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기존 단순 SNS채널홍보 및 노출에 과도하게 집중하던 방식을 벗어나 통합적인 홍보프로그램을 제시, 영세한 출판사와 1인 출판사를 비롯해 기업형 대형 출판사까지 포괄하는 전문 홍보실을 구축하고 있다. 씨즈온의 오현성 대표는 1인 직원고용보다 낮은 비용으로 통합홍보를 진행해 출판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는 평가다.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씨즈온은 기존의 SNS기획을 포함, 언론보도, 프로모션 컨설팅, 분야별 전문서평단 운영, 도서 납본프로그램, 방송출연 등 전문 실무를 제공하고 있으며, 1인 출판사의 경우 사무업무 및 상담까지도 맡아 운영해 1인 출판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적인 기획은 1인 출판사부터 기업형 출판사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출판 패러다임의 제시로 나타나고 있으며, 이에 기획력과 추진력을 두루 갖춘 오현성 대표에 대해 높은 평가가 이뤄졌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