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김유정, 벌써부터 패딩 입고...뭐하는 거죠? 귀여움+발랄 "지금 확인"

공유
1

[스타일상] 김유정, 벌써부터 패딩 입고...뭐하는 거죠? 귀여움+발랄 "지금 확인"

[스타일상] 김유정, 벌써부터 패딩 입고...뭐하는 거죠? 귀여움+발랄 지금 확인 /사진= 배우 김유정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김유정, 벌써부터 패딩 입고...뭐하는 거죠? 귀여움+발랄 "지금 확인" /사진= 배우 김유정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김유정이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했다.

2장의 사진에서 김유정은 핑크색과 스카이 블루색의 패딩 점퍼를 입고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해당 사진은 김유정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화보를 촬영한 것으로 김유정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뜨끈뜨끈 하겠는걸(0star**)”, “어디일까? 궁금!!(eunseo**)”, “뭘입어도 이뻐(jj_i**)”, “역시 유정양이 옷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드는군요(ssong**)”, “사고싶다. 나오면 겟 해야지(rotso***)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유정은 이번 달 23일(토요일) 오후 4시 상명아트센터에서 첫 번째 국내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라고 소속사 사이더스HQ를 통해 밝혔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