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1일 월요일 여행운 연인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1일 월요일 여행운 연인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1일(음력 7월21일‧신축일) 수리운세


아침 햇살 같은 창조력이 빛을 보는 하루. 분주한 만큼의 결실은 있겠으나 타인을 지배하려는 욕망을 철저히 자제해야 한다. 여행운, 산책도 좋고 오후부터는 연인운 달콤한 사연도.


낙천적인 성격이 필요하다. 타인에게 신뢰를 심어줘야 뒷날이 좋다. 타산적인 실리만 쫓다보면 이것도 저것도 놓칠 수 있다. 양보하고 이해하는 것이 득이다. 구설수 있으니 조심.


소나무보다는 버드나무가 강풍에 잘 견디는 법이다. 독선을 버리고 주위 사람들과 협조하여 자신의 의사를 관철하도록. 자신을 달래노라면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즐거운 일이 찾아올 듯.


행동은 단호한 것이 좋으나 한발 양보하는 것도 지혜이다. 형제간의 다툼은 절대 금물이다. 거절을 못하면 손해가 따른다. 매사가 성취되고 주위의 인정을 받겠다. 이성운, 연애운에 행복이.

결론부터 내리지 말도록 하라. 자신의 감정을 억제치 못하면 타인으로부터 업신여김을 당한다. 대인관계를 중시할 것. 매사 여유 있게 대처하도록. 오후부터는 새로운 일이 찾아올 것이다.


이성운에는 불화의 조짐이 있으니 신중할 것. 해결되지 않았던 일이 하나씩 풀리는 운세. 재물운이 생기고 관운도 있고 가정운도 안정을 찾는 길일. 금전운이 길하니 투자에는 과감. 로또의 행운의 기대.


자신의 책임은 반드시 수행하라. 결단력을 발휘해서 난관을 극복하도록 하라. 피곤하지만 노리는 일은 성취될 듯. 가급적 타인의 일에는 관여하지 말 것. 술 한 잔으로 풀어보는 것도.


외유내강의 지혜를 가지면 뜻밖의 행운들이 따른다. 명예운도 높아진다. 매사 순조롭게 이뤄지는 행운의 날. 평소 하고 싶던 일도 해보도록 하라. 무엇이든지 잘 풀리겠다.


자신이 만든 덫에 걸리는 격이다. 오전 중에는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도록. 분수를 지키고 타인의 의견도 존중하라. 괜히 나서면 감당키 어려운 구설수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주시 완산구 덕진구 군산시 익산시 정읍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