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3일 수요일 금전운 성공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3일 수요일 금전운 성공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3일(음력 7월23일‧계묘일) 수리운세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못하고 착잡한 심정. 무리하지 말고 중용을 지키면 애쓴 보람이 서서히 나타난다. 금전운 관계는 회복되나 연인운에는 다툼이 생기니 조심하도록.


후원자가 나타나나 자신의 주관을 내세우지 말고 매사에 상대를 이해하도록 하라. 결재는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내일을 구상함이 바람직할 때이다. 과욕은 패가망신한다.


애써 뛰는 만큼 결과는 얻어지는 법이지만 자신을 너무 과대평가해서 일을 벌였다가는 득도 없이 신경만 쓰인다. 결론은 내일로 미루라. 피곤한 심신은 차 한 잔 마시면서 달래보도록.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 세속적인 눈앞의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설계하라. 음악 감상이나 쇼핑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날개만 있다가 훌훌 털어버리고 날고 싶을 때.

자신을 갖추어 지도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남보다 한발 앞서는 부지런함을 보여줄 운세. 높은 산에 피어난 꽃처럼 고귀한 소망을 이룰 사람과 애정운이 함께 겸비되는 날.


소득 없이 몸만 고달픈 하루이다. 방심하고 있다가 계획한 일이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사전에 인간관계에 만전을 기할 것. 피곤한 심신을 영화나 보면서 달래보는 것도. 상갓집 인사는 금물.


추진하던 일의 성공운이 문턱에 이르렀다. 상대의 행동을 보고 적절한 수단을 취하라. 경제문제로 괴로운 하루가 된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혹사당해 짜증나겠지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라.


독창적인 실리만 추구하고 상대를 이해하지 못해 안타까울 노릇이다. 구설수도 있겠으니 주의하고 지혜의 신이 지켜주는 날이니 현명한 판단이 보물이 될 수도 있겠다.


무리하지 말고 사람들로부터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문서운에 주의할 것. 신경이 날카롭지만 차분하게 대화에 임할 것. 당신의 지도력에 상대가 승복할 듯 하니 이후를 기대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도 장수군 임실군 순창군 고창군 부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