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프리카 티비(tv) bj 고두림, 여신의 두 얼굴 "섹시+청순"

공유
0

아프리카 티비(tv) bj 고두림, 여신의 두 얼굴 "섹시+청순"

bj고두림, 취미 셀스타그램

아프리카 티비(tv) 인기bj 고두림이 12일 SNS를 통해 꽃꽂이에 열중하고 있는 일상을 전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사진=고두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아프리카 티비(tv) 인기bj 고두림이 12일 SNS를 통해 꽃꽂이에 열중하고 있는 일상을 전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사진=고두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아프리카 티비(tv) 인기bj 고두림의 꽃꽂이를 하는 근황이 공개됐다.

고두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꽂이에 열중하고 있는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오늘 꽃바구니 하고 꽃다발 만들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고드림은 연한 핑크색 장미로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만드는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앞서 고두림은 분홍색 탱크탑 차림으로 섹시미를 발산한 바 있다. 해당 사진에 고두림은 '아쿠 눈부셔. 햇빛앞에서 눈을 못뜨겠당 ㅜ #핑크 #pink #복숭아'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꽃꽂이도 잘 하시는 두림님", "두림씨. 시집가셔야겠어요", "꽃보다 두림님이 더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두림은 아프리카티비(TV) 인기 BJ로 베스트BJ 메달을 수상했다. 12일 오후 9시 현재 애청자 9만2506명, 누적시청자수는 662만2624명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