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폰X 사전예약 시 기기값 절반 할인·1년 요금 지원 등 각종 할인혜택·사은품 챙기는 방법은?

공유
4

아이폰X 사전예약 시 기기값 절반 할인·1년 요금 지원 등 각종 할인혜택·사은품 챙기는 방법은?

아이폰X가 오늘 출시된다. 사진=네이버 블로그 순두부 컴퍼니.이미지 확대보기
아이폰X가 오늘 출시된다. 사진=네이버 블로그 순두부 컴퍼니.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애플이 오늘 아이폰 출시 10주년 기념작 ‘아이폰X’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 받는 방법들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애플인 13일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아이폰X’를 공개한다. 현재까지 추정되는 현재까지 스펙을 살펴보면 CPU는 Apple Monsoon MP4 2.35 GHz Burst 2.75 GHz + Apple Mistral MP4 1.3 GHz 헥사코어가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X는 4K 60fps 비디오 촬영을 지원하며, 240fps 1080p 슬로우모션 비디오 촬영도 된다. 얼굴인식(Face ID) 기능을 활용해 애플 페이(Apple Pay)도 이용할 수 있다. 전원버튼을 더블토글해서 애플페이 승인이 가능하다. 가격은 100만원이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X 공개를 하루 앞두고 벌써부터 각종 구매 사이트에서는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우주폰은 아이폰X 사전예약 시 아이폰X 공기계 제공과 1년 요금지원, 아이패드 10.0 등 다양한 사은품 등 30종 이상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다른 카페 올댓폰은 총 8명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5를 제공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아이폰8과 X 기기 반값 혜택을 준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