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스타일 완성 주인공 ‘트롬 스타일러’ 렌탈서비스 개시

공유
0

LG전자, 스타일 완성 주인공 ‘트롬 스타일러’ 렌탈서비스 개시

LG전자가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을 렌탈해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십 서비스를 시작한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을 렌탈해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LG전자가 의류관리 문화의 저변을 확장하기 위해 스타일 완성의 주인공이라 불리는 ‘트롬 스타일러’를 이달부터 렌탈서비스 한다.

LG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트롬 스타일러의 의류관리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근 스타일러 렌탈상품인 ‘스타일십’ 서비스를 선보였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입에 따른 초기 비용 부담을 덜게 됐다.
이 서비스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구매자 집으로 직접 찾아와 주기적으로 렌탈 제품을 관리해주는 것이다. 월 요금은 60개월 가입 기준으로 1~3년차 4만9900원, 4~5년차는 3만4900원이다.

LG전자는 스타일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6개월마다 ▲제품 내외부 ▲먼지 필터 ▲급·배수통 등을 청소해주는 ‘토털 클리닝 서비스’도 해준다. 아울러 향기 시트와 급·배수통도 신품으로 교체해 이용자들이 새 제품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청결함을 유지해 준
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다양한 마케팅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트롬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롬 스타일러는 ▲세탁기의 스팀 ▲냉장고의 온도 관리 ▲에어컨의 기류 제어 등 LG전자 주요 가전의 핵심기술이 적용된 의류관리기기다. 제품을 실제 사용해본 소비자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져 점차 가정 내 필수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