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데스티니 차일드, 총상금 1억 원 규모 ‘DCIC 2017’ 당선작 발표

공유
0

데스티니 차일드, 총상금 1억 원 규모 ‘DCIC 2017’ 당선작 발표

DCIC공모전 대상 수상작.이미지 확대보기
DCIC공모전 대상 수상작.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스트플로어가는 13일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총상금 1억 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국내외 아티스트 1843명이 참가했으며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특별상 등 총 108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먼저 영예의 대상에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못지않은 수준급 실력을 보여준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 부문)’가 선정됐다. 수상자 ‘dibdib***’에게는 상금 3000만원과 27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엄격한/인도하는 슈리엘(오리지널 캐릭터)’와 ‘神聖領域(신성영역, 바리에이션 일러스트)’, ‘월드 보스 레이드(일러스트레이션)’ 등 부문별 3종을 최우수상에 선정했다. 수상자에게 각각 상금 1000만원과 22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 등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수상자 전원에게 ‘데스티니 차일드’ 화보집을 전달하며 장려상 이상 수상작은 향후 게임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 본인 희망에 따라 ‘시프트업’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