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써트온,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18일 공식 오픈

공유
0

써트온,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18일 공식 오픈

써트온이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베타 1.0’을 오는 18일 오전 10시에 개장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써트온이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베타 1.0’을 오는 18일 오전 10시에 개장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써트온이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베타 1.0’을 오는 18일 오전 10시에 개장한다.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coinlink)는 “전 세계의 암호화폐 코인(coin)을 하나로 연결(link)한다”는 의미로, 단순히 국내를 넘어 베트남, 캄보디아,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거래소와 전략적 제휴, 자회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1.0 베타서비스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5종류의 코인거래를 우선 상장한다. 써트온은 아직 국내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다양한 암호화폐 코인 추가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코인링크는 전문 트레이더들에게 최적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비트렉스, 폴로닉스, 빗썸, 코인원 등 국내외 주요 거래소의 시세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써트온은 “보안 이슈에 대비하기 위해 보안 솔루션 업체 SK인포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정적인 인프라 구성과 고도화된 보안관제체계를 구축하했다”며 “코인링크 내부적으로는 국내 최고의 보안 전문가로 이루어진 운영팀을 구성해 보안과 안정성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햇다.

써트온은 코인링크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인링크에 신규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노트8 또는 갤럭시S 8을 구입한 회원들에게는 최대 100일간 거래수수료 무료혜택이 제공된다. 또 오픈 당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코인링크의 모든 거래에 대한 수수료가 무료다. 신규회원가입자 전원에게 코인링크 전자지갑으로 1000원을 지급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