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4일 목요일 재물운 결혼운 승진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4일 목요일 재물운 결혼운 승진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4일(음력 7월24일‧갑진일) 수리운세


명예운, 재물운이 안정을 찾으며 문서운 면에도 행운이 따르니 용기를 가져라. 겸손하게 상사나 친구와 의논하고 행동하면 행운이 따를 운세. 결혼운 문제도 타결될 듯.


마음속에 담았던 일이 결실을 보는 날. 승진운, 명예운, 사랑운도 문을 열겠다. 신속하게 일을 처리하라. 결과를 크게 기대치 말고 차분하게 기다림이 중요하다.


경솔한 행동은 질투를 낳는다. 이해와 설득으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라. 강한 자존심 때문에 오전 중에는 가정불화가.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니 일찍 귀가하여 풀도록 하라.


화합하는 분위기에서 안정을 추구하라. 사업운이 분주하나 큰 이익은 따를 수 없겠다. 느긋한 마음으로 일을 하면 결과도 서서히 다가올 것이다. 저녁식사는 되도록 가볍게 하도록.

소극적인 자세를 탈피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현실을 직시하고 소신을 갖고 대처하도록 하라.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계획을 추진할 것. 주변 사람 덕으로 희소식이 있을 듯.


한계가 있다 해도 화를 내면 자멸한다. 당신의 성격을 이해해주는 사람은 부족하니 일은 내일로 미루도록. 심리적으로 불안정해 매사에 신경이 쓰인다. 좀 더 의연하게 대처함이 필요.


자신의 뜻을 관철하기에는 가장 좋은 기회다. 끈질긴 집념으로 안정을 추구하라.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면 여유가 생긴다. 금전운 관계는 아주 길일. 매사 즉시 처리할 때 인정받는다.


사업운이 안정되나 마음은 방황. 인색함은 금물. 주위를 이해하도록 하라. 상갓집 방문은 금함이 이롭다. 뜻밖에 이성운의 오해가 생기나 큰 문제는 아니니 한발 양보하도록.


당신의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면 행운이 따를 운세. 결과는 좋겠으나 설득과 타협이 중요하다. 고집이나 배짱은 금물이며 술과 건강에 조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시 상당구 서원구 흥덕구 청원구 충주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