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걸을 때마다 포인트 쌓이는 헬스케어 카드 출시

공유
0

KB국민카드, 걸을 때마다 포인트 쌓이는 헬스케어 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걸을 때마다 포인트 쌓이는 헬스케어 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가 걸을 때마다 포인트 쌓이는 헬스케어 카드를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걸을 때 마다 카드 포인트가 쌓이는 건강과 금융이 결합된 헬스케어 특화 카드가 출시됐다.

KB국민카드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및 소프트웨어 개발 스타트업인 ‘직토(ZIKTO)’와 손잡고 측정된 걸음 수에 따라 카드 포인트가 최대 5%까지 쌓이는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 카드는 건강 관리 활동인 ‘걷기’와 금융 서비스가 결합된 헬스케이 특화 상품으로 ‘직토’의 ‘더챌린지’ 앱을 통해 측정된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가 특별 적립되고 건강 관련 업종에서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7%가 포인트로 쌓인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병원, 골프장, 대중교통, 스포츠용품점 등 건강 관련 업종에서 월 최대 2만3000점까지 이용금액의 2.3%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더챌린지 앱을 통해 측정된 전월 걸음 수가 30만보 이상이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 모든 가맹점 이용 시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2%가 포인트로 특별 적립된다.

건강기능식품, 스포츠용품 등을 해외직구로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해외 가맹점에서 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이용금액의 3%가 캐시백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플라스틱 실물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단독카드’로는 9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