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해태제과 롯데제과 하이트진로 外

공유
1

[신제품] 해태제과 롯데제과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해태 '극세 프리츠' 2종 선봬
해태제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해태제과=제공

해태제과가 극세 프리츠 2종을 출시했다. 프리츠는 스틱형 과자지만 초콜릿이나 크림을 코팅하지 않아 보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까망베르치즈&페퍼'는 치즈에 흑후추를 더해 짭짤하면서도 깔끔한 감칠맛 특징이다. '매콤새우'는 고소하고 향긋하면서 매콤한 색다른 새우 맛을 즐길 수 있다. 극세라서 더욱 경쾌한 오도독 소리가 입맛을 당긴다. 극세 스틱과자의 굵기는 일반 과자보다 40% 이상 가늘다.
◇롯데제과, 오감으로 즐기는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 출시
롯데제과는 국내산 해산물로 만든 씨푸드 스낵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새우와 오징어로 맛을 내 진한 해산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낵기지에 매콤달콤한 양념을 배합해서 불맛과 함께 감칠맛 나는 스낵이다. 바삭하면서도 경쾌한 식감이 특징이다. 스낵의 모양은 기존 오잉스낵을 꼬아놓은 형태다. 마치 낙지를 꼬아 만드는 호롱구이의 모양을 구현했다.

◇하이트진로, 2017년 추석 와인선물세트 65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65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고품격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을 비롯하여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아르헨티나 및 뉴질랜드 등 전세계 유수 와이너리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탈리아의 희귀와인 ‘폰테루톨리 끼안티 클라시코’와 ‘까스텔로 폰테루톨리 그란 셀렉지오네’로 구성된 ‘이탈리아 명품1호’는 이탈리아에서 발행되는 와인가이드 감베로로쏘에서 22차례의 만점, 미국유력 와인 매거진 와인스펙테이터에서 70차례 이상 90점을 받은 ‘까스텔로 폰테루톨리’의 제품들이다. 선물세트는 4만원대부터 9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현대백화점 및 롯데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라그릴리아, 가을 신메뉴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신메뉴 8종과 크래프트 맥주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입안 가득 풍성한 가을을 맛보다’를 주제로 단호박, 꽃게, 삼치 등 제철 식재료와 토마토, 유자 등 수퍼푸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단호박의 진한 풍미를 살린 ‘단호박 수프’, 양파스프레드, 부라타 치즈, 엔쵸비가 어우러진 이탈리아 에피타이저 ‘안티파스토’, 꽃게, 페페론치노와 아라비아따 소스가 조화로운 ‘크랩 아라비아따’등은 가을에 어울리는 제철 식재료로 맛을 살렸다.

◇SPC삼립, 그릭슈바인 '비어슁켄 선물세트' 8종 출시
SPC삼립의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추석을 맞아 '비어슁켄 선물세트 8종'을 출시했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137년 전통의 육가공 전문기업인 쉐퍼사와 기술 제휴를 통해 육가공 전문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이다. '비어슁켄'은 '맥주와 함께 먹어서 즐거운 햄'이라는 뜻으로 국산 돼지고기 통살을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고기 씹는 식감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굽지 않고 차갑게 먹어도 좋은 콜드햄 제품으로 간편한 안주, 반찬 등으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선봬
CJ제일제당은 왕만두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비비고 왕교자’의 뒤를 잇는 대형 히트상품으로 육성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히 왕만두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이끌고, 확고한 시장 지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비비고 한섬만두’는 얇고 쫄깃한 만두피 안에 육즙을 가득 채워 촉촉한 만두소가 특징이다. 향긋한 부추와 쫄깃한 목이버섯, 아삭한 물밤, 담백한 양배추 등이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 실속·품격 담은 프리미엄 선물 출시
뚜레쥬르가 프리미엄 선물류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 ‘더블롤케이크’는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화이트 두 가지 맛의 롤케이크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금괴 모양으로 금전운을 부른다고 알려진 프랑스 디저트 '골든 피낭시에'는 플레인과 쇼콜라 두 가지 맛을 함께 구성했다. ‘버터파운드’는 AOP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버터를 사용해 버터 풍미를 극대화했다.

◇풀무원,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요거트 타입의 건강기능식품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당 함량은 한 병(130ml) 기준 3g이다. 이는 우유보다도 낮은 함량에 해당하며 공기밥 4분의 1 수준으로 칼로리를 낮췄다. 액티비아의 급속 냉장 기술로 최상의 발효 순간을 잡아 시지 않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 앤틱 보틀 기획팩’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시즌 한정 기획 상품으로 앤틱 보틀을 함께 구성한 기획팩을 내놨다. ‘네스카페 크레마 앤틱 보틀’은 캠핑이나 등산, 피크닉 등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 야외에서도 아이스 혹은 따뜻한 커피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립감이 뛰어난 곡선형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브라운 총 2종이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