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업은행 채용 위해 15일 설명회·모의면접 진행… 면접우수자 서류혜택

공유
0

기업은행 채용 위해 15일 설명회·모의면접 진행… 면접우수자 서류혜택

기업은행 채용이 1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기업은행은 오는 15일 채용설명회와 모의면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기업은행 채용이 1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기업은행은 오는 15일 채용설명회와 모의면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기업은행은 오는 15일 채용설명회와 모의면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업은행이 지난 1일 오후 5시부터 신입행원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일반(금융영업), IT 등 두 개 분야의 채용을 실시하며 블라인드 채용제를 도입했다.

응시자격은 2017년 12월 신입행원 연수참가 후 2018년 1월 입행이 가능해야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IT 분야 지원자는 관련 분야 전공자이거나 경험자여야 한다.

지원접수는 IBK기업은행 채용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오는 20일 오후 5시에 신청이 마감된다.

서류합걱자 발표 예정일은 10월 18일이며 개별통보 없이 기업은행 채용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기업은행은 채용 정보 제공 등을 위해 신입행원공채 채용설명회 및 모의면접을 진행한다.

설명회와 모의 면접은 오는 15일 서울시 강남구 선릉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대치빌딩 14층에서 진행되며 모의면접, 개별상담 및 직무설명, 채용설명회 등이 진행된다.

지난 8일부로 신청이 마감됐으며 모의면접에서 우수면접자로 선정되면 서류전형에 혜택이 주어진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