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5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5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5일(음력 7월25일‧을사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남들로부터 거만스럽거나 자만스럽게 느껴질 우려가 크다. 겸허한 자세가 곧 행운.

60년생 지혜를 발휘하여 현명하게 문제를 풀어 나가라. 혁신적인 좋은 기회가 기대된다.

72년생 협조자를 얻어 거래나 교섭에 큰 도움을 받게 된다. 특히 이성간에는 행운의 날.

84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쉽게 풀려 나간다. 금전운, 명예운을 겸비할 좋은 기회.


丑(소띠운세) 49년생 침묵이 최상의 길이다. 때로는 변화 변동에서도 큰 뜻을 이루지 못한다.

61년생 조화로운 행동으로 대처함이 보다 빠른 발전도 따른다. 건강에 유념토록.

73년생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좀 더 폭넓은 포용력을 발휘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85년생 기쁨도 따르며 미뤘던 해외여행 또는 변동변화에서 가정운도 화목할 때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신의 뜻대로 관철하여 나감이 필요하다. 상대방도 융화하여 귀인운의 도움이 크다.

62년생 계획을 실행할 단계에 놓이게 된다. 보다 포용하되 자신의 이익으로 몰아 세워라.

74년생 정신적인 정화가 때로는 필요하다. 금전운은 안정되나 지출에 신경을 쓰라.

86년생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하지만 뜻밖의 금전운 지출이 따른다. 이성운, 애정운에 불화가 예상.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교섭은 부분적으로 신중을 기할 때다. 금전운의 지출이 예상되니 주의.

63년생 적극적으로 기회를 포착함이 최선의 길이다. 여행운, 변동에 결과는 최상이다.

75년생 반복의 생활로 심신의 피로가 찾아오니 유명한 곳으로 여행하거나 변화에서 활력을 갖도록.

87년생 착실하게 노력하는 가운데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문서운, 성공운이 안정세.


辰(용띠운세) 52년생 거래나 교섭은 시기가 빠를수록 유리하니 가급적 서둘러서 종결을 지을수 있도록 하라.

64년생 노력에 대한 효과가 나타날 때이다. 궁극적인 목적 달성에 좋은 기회가 포착된다.

76년생 안정을 취하면서 실리적인 면에 강할 때이며,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라.

88년생 문제가 생기게 되면 윗사람과 대화하라. 경솔한 행동과 처리는 가급적 삼가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물심양면으로 자신의 뜻이 성취되는 때이다. 명랑하고 밝은 미소로 상대하라.

65년생 경쟁의식 속에서 충실하게 직책을 완수함을 필요로 한다. 능동적인 처세가 중요.

77년생 변화를 꾀해야 할 시기이나 윗사람과의 마찰은 가급적 삼가야 재물운, 승진운이 따른다.

89년생 갈등이 일어나니 자신의 안정을 지킬 것.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너그럽게 상대를 포용함이 필요하다. 침착하게 매사에 안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66년생 일의 전개가 급진전하는 때이다. 이성을 갖고 대처해야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진다.

78년생 금전운 면보다는 창조적이고 누구와도 대립이 없는 원만한 융합의 시기이다.

90년생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으며 여행이나 변화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사업운은 새로운 귀인운의 덕으로 혁신적인 변화를 갖는다. 기선을 잡고 행동함이 바람직.

67년생 자신이 먼저 주위를 포용할 때 매사는 발전된다. 지나친 과음에 주의할 것.

79년생 엉뚱한 경쟁자로 인해 여러 가지의 방해가 따르니 심기일전하고 직무에 충실하라.

91년생 덤벙거리지 말고 주위의 사람을 잘 살피면서 일을 진행시켜라. 매사는 순리를 택해야 풀린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장기적으로 진행시켜 온 일이 성취된다. 이상과 목표가 일치되니 뜻을 이룬다.

68년생 성급한 만큼 결과를 빨리 얻기에는 기대외의 어려움이 나타날 때이다.

80년생 내부의 의견대립에 신경을 쓰라. 기회는 다가오나 잡념에 휘말리면 허탈한 상태가 된다.

92년생 책임감과 투쟁적인 마음이 움튼다. 신경이 민감해지고 상대는 태도가 돌변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마음가짐을 새롭게 해 이상을 추구하고 뜻한바 때로는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

69년생 주위를 포용하여 폭 넓게 뛰어 보도록 하라.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주어진다.

81년생 강한 끈기와 의욕이 가미되면 성공운의 시간도 빨라진다. 여유 있는 처세가 중요.

93년생 일신상의 변화는 좋은 면으로 이루어지며 귀인운으로 하여금 금전운이 호전세를 이룬다.


戌(개띠운세) 58년생 허황된 생각은 순간에 일을 그르친다. 가급적 일을 종결짓는 것을 서두르지 말 것.

70년생 타인의 일에 관여하여 나의 일처럼 나서줄 때이다. 매사에 실천력이 필요하다.

82년생 외적으로는 체면유지와 공명이 드러나 보이나 내적으로는 근심과 손해가 따른다.

94년생 재능에 앞서 무엇이든 완벽하려고 하는 데서 문제가 생긴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금전운 면에 여유를 갖는 때이다. 매사를 차근차근 풀어 나감이 이상적이다.

59년생 거만하거나 굽히지 않는 성격 때문에 때로는 손해를 자청한다. 가족운, 부부운, 자식운에는 화목.

71년생 문서운에 배신이나 매매운에 실수를 한층 조심하라. 거래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내일로.

83년생 현실적인 이익보다는 외부적인 분야에 치중하라. 과격하면 도리어 손재수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산시 논산시 계룡시 당진시 금산군 부여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