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5일 금요일 사업운 금전운 애정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5일 금요일 사업운 금전운 애정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5일(음력 7월25일‧을사일) 수리운세


초조하며 답답한 지경에 놓이더라도 침착하게 대처하라. 매사를 일방적으로 처리하면 실수가 있으니 상대방과 상의하도록. 순리에 따라 분수를 지키면 만사가 형통된다.


현실적인 감각이 결여될 수 있으니 정보 수집에 유념하도록 하라. 겉으로는 화려해도 남모르는 고민이 있다. 신이 후원하니 중요한 일은 내일로.


물질에 대한 집착을 버릴 때이다. 자만하거나 경솔하면 주위의 시비가 따른다. 고진감래. 사랑의 힘이 난관을 극복한다. 미혼자는 결혼 상대를 만나고 금전운, 사업운이 좋다.


책임의 한계를 분명히 할 때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는다. 서두르지 말고 생활리듬을 잘 활용하여 처리하면 순조롭다.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인내하는 자세가 기회를 얻는다.

수입과 지출이 확대되니 바쁘고 고달픈 날이다. 달리면 행운이 오는 절호의 기회. 가급적 원만한 자기 관리가 중요할 때.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에 놓이게 된다.


부탁한 일이나 기다리는 일은 해결되겠고 내일도 계획을 해 보도록 하라. 기회를 잡으면 즉시 행동으로 옮길 것. 상대를 나쁘게 보지 말고 좋은 점을 찾아라.


밀렸던 일이 의외로 쉽게 풀려 나가며 재물운, 명예운도 따른다. 노력 끝에 감격의 월계관을 차지할 듯하다. 애정운 문제는 풀리겠다. 지나친 행동은 삼갈 것.


자중하며 자신의 위치를 지키도록 하라. 경솔한 판단은 가정운, 부부운, 자식운의 불화를 초래할 수도 있으니 변화를 시도하지 말라. 환상을 버리고 현실적인 문제를 하나씩 처리하라. 초지일관할 것.


사업운이나 경제문제는 착실하게 향상될 듯. 이성운, 애정운 문제는 상대와 의논하라. 환경부터 개선하여 특히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도록 할 것. 관용과 선행은 만복의 원천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북도 제천시 보은군 옥천군 영동군 증평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