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탄소년단, 신곡 ‘DNA’ 1차 티저 공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러브 유어셀프 승 헐’

공유
1

방탄소년단, 신곡 ‘DNA’ 1차 티저 공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러브 유어셀프 승 헐’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티저가 공개됐다.

15일 방탄소년단은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BTS #방탄소년단 #LOVE_YOURSELF 承 'Her' <DNA> MV Teaser 1”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신곡 ‘DNA’의 안무를 선보였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7일 자정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이들은 두 가지 콘셉트의 사진을 통해 몽환적인 가을 남자의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자유분방한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멤버들은 서로 몸을 맞대고 포즈를 취하며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연출했다.

평소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각 멤버들은 골드, 레드, 블루 등 개성적인 헤어 컬러로 자신만의 매력을 표현했다. 여기에 무표정한 얼굴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새로운 시리즈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는 '학교' '화양연화' '윙스'에 이은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이다. 방탄소년단은 내년까지 시리즈 앨범을 연속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데뷔한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아이 니드 유'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헐(Love Yourself 承 Her)'로 컴백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유통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월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LOVE YOURSELF 承 ‘Her‘는 31일까지 총 105만 1546장의 선 주문량을 기록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