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오뚜기 동아오츠카 롯데지알에스 外

공유
0

[신제품] 오뚜기 동아오츠카 롯데지알에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오뚜기, 치즈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리얼치즈라면’ 선봬
오뚜기=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뚜기=제공

오뚜기가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리얼치즈라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액상 치즈를 적용해 깊고 진한 치즈맛이 특징이다. 이 치즈소스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기술과 유화 노하우로 개발한 액상치즈소스로, 다른 분말형 치즈라면과는 차별화된 오뚜기만의 치즈맛을 구현했다. 면발은 치즈와 잘 어울리는 노란색 면으로 더욱 쫄깃하고 찰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동아오츠카, 추석맞이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 한정판매
동아오츠카가 스페셜에디션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를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열두 달을 상징하는 화초 딱지에 전속모델인 전현무와 나라의 캐릭터를 담아 오로나민C 특유의 감성을 담았다. 오로나민C화투는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B군, 필수아미노산 등 기능성 설명과 역대 모델·광고 콘셉트 등을 유머러스한 일러스트에 녹여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물세트(10입·20입·50입)를 30%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더 다양해진 ‘초코매니아 2’ 출시
크리스피 크림이 오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더 다양해진 ‘초코매니아 2’ 신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초코매니아2’는 지난 8월 선보인 초코 제품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 다양해진 도넛 신제품이다.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대표하는 제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초코버전이다. 허쉬 초콜릿을 토핑한 '쿠앤크 도넛'과 초코크림을 넣은 도넛에 달콤한 초콜릿과 카라멜을 토핑한 '토블론 도넛'도 함께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새로워진 프리미엄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차별화된 품격과 높은 소장가치를 담은 새로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발렌타인은 수입 양장본 도서를 연상시키는 케이스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선물세트를 내놨다. 이번 선물세트는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세련미의 조화를 살리고,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선물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각 선물세트에는 통일된 디자인을 적용해 발렌타인 고유의 품위를 더하고, 제품별로 차별화된 컬러를 사용해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파스쿠찌,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집에서 간편하게 고급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스틱 커피 등으로 구성했다. ‘시타 홈브루잉 세트’는 원두 분쇄 기구인 ‘시타 핸드밀’과 싱글 오리진 원두, 드리퍼, 종이 필터로 구성해 핸드드립에 필요한 모든 용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본설렁탕, 추석 맞이 선물세트 특별 할인 실시
본아이에프는 추석을 앞두고 설렁탕 프랜차이즈 본설렁탕의 간편가정식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한다. 오는 21일까지 실시되는이번 행사는 본설렁탕 1호, 2호, 3호 등 3종을 기존 가격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본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한우육수팩’과 ‘양지수육’ ‘도가니 수육팩’으로 구성했다. 본몰에서 본설렁탕 세트를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본죽 공식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 5000원을 증정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