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GS25, 현대홈쇼핑, CJ오쇼핑

공유
3

[이거 꼭 봐!] GS25, 현대홈쇼핑, CJ오쇼핑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전국 GS25 매장에서 하이패스카드 충전하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하이패스카드 업계 1위 하이플러스카드와 제휴를 통해 전국GS25 편의점에서 하이패스카드 충전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 선불하이패스에 충전이 필요 할 경우 고속도로 영업소 및 휴게소를 통해서만 가능하여 큰 불편이 있었지만, 이번 충전 서비스 오픈으로 인해 전국 12,000개 GS25편의점에서 24시간 현금 충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선불하이패스카드는 전국 고속도로 및 유료도로 이용 시 통행료를 지불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2003년 첫 발해를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 8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향후, 정부는 고속도로 톨게이트 주변의 상습정체 현상 개선과 하이패스 게이트에서 발생하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2020년까지 스마트 톨링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충전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라씨엔토(Laciento)' 론칭


현대홈쇼핑(사장 강찬석)이 오는 16일 오전과 밤 총 2부에 걸쳐 프리미엄 패션의류 PB인 '라씨엔토(Laciento)'의 특별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신규 론칭하는 '라씨엔토'는 숫자 100을 뜻하는 이태리어 센토(CENTO)에서 차용한 브랜드명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방송에서 ‘이태리 캐시미어 코트’, ‘리버시블 무스탕 코트’, ‘밍크 알파카 코트’,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 ‘홀가먼트 울 니트’ 포함 총 10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태리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는 원단부터 뛰어난 재직, 가공 기술을 자랑하는 이태리 원단사 ‘MENCHI Tesssit’社의 캐시미어 지블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자랑한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함께 어깨라인을 살린 케이프 스타일에 목부분을 감싸는 하이넥 카라, 스냅 단추의 디테일을 더했다. 색상은 오트밀, 블랙네이비, 브릭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59만9000원이다.

◇CJ오쇼핑 셀렙샵, ‘씨이앤태용(Ce& Tae Yong)’ F/W 신상품 선봬


CJ오쇼핑의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이 고태용 디자이너와 콜라보 한 컬쳐 브랜드 ‘씨이앤태용(Ce& Tae Yong)’이 오는 16일 오후 12시 40분 방송을 통해 올 F/W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씨이앤태용’은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한 ‘고태용 디자이너’와 셀렙샵이 협업해 만든 브랜드로, 캐주얼 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색감의 상품들을 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고양이를 주제로 한 위트 있고 감각적인 레터링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캣티튜드 썸머 티셔츠’는 각기 다른 디자인과 색상의 티셔츠를 4종 세트로 구성했으며 고양이 캐릭터와 레터링이 포인트였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씨이앤태용의 ‘캣티튜드 스웻 4종’을 선보인다. 후드집업과 스웻셔츠 3종, 총 4종 구성으로 가격은 8만9000원이다. 후드집업은 코디 활용성이 높은 차콜컬러, 여성용 스웻셔츠는 핑크베이지, 딥퍼플, 오프화이트 남성용은 브라운, 딥블루, 오프화이트 색상으로 올해 FW시즌의 트렌드 컬러를 반영했으며, 세련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원단을 사용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