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스트아크’ 2차 CBT 금일 시작

공유
0

‘로스트아크’ 2차 CBT 금일 시작

MMORPG ‘로스트아크’가 15일 오후 4시부터 본격적인 2차 CBT(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이미지 확대보기
MMORPG ‘로스트아크’가 15일 오후 4시부터 본격적인 2차 CBT(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MMORPG ‘로스트아크’가 15일 오후 4시부터 본격적인 2차 CBT(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2차 CBT는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된다. 오후 4시에 시작되는 테스트 첫날을 제외한 16일부터의 테스트 시간은 매일 정오부터 자정까지다.
이번 CBT에선 신규 클래스 3종이 추가돼 총 10종의 클래스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항해 시스템’을 통해 독특한 개성을 지닌 수많은 섬들을 발견 가능하다. 또 항해 중 발생하는 다른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경쟁과 협동 콘텐츠가 이번 텍스트의 핵심이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스트 시작 후 3일 이내에 시네마틱 던전인 ‘왕의 무덤’을 클리어 하고 첫 번째 아크를 획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2차 CBT의 핵심 컨텐츠로 구성된 5가지 미션을 테스트 기간 중 모두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 엔비디아 GTX 1060 그래픽 카드, 게이밍 모니터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