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입초봉 4000만원’ BGF리테일 채용 “현장오디션 가산점? 전원에게 참여만 해도…”

공유
2

‘신입초봉 4000만원’ BGF리테일 채용 “현장오디션 가산점? 전원에게 참여만 해도…”

BGF리테일 채용 서류 접수 마감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BGF리테일은 2017년 하반기 신입 ·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 상품운영, 전략기획 등 5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사진=BGF리테일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BGF리테일 채용 서류 접수 마감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BGF리테일은 2017년 하반기 신입 ·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 상품운영, 전략기획 등 5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사진=BGF리테일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BGF리테일 채용 서류 접수 마감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BGF리테일은 2017년 하반기 신입 ·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 상품운영, 전략기획 등 5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입사원 온라인 서류 접수는 9월1일부터 9월16일 오후 6시까지다. BGF리테일 채용은 온라인 접수 후 9월14일부터 9월16일까지 지정 접수처에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서류 전형 합격자는 인재상 적합도를 테스트하는 인성검사(9월 말)를 거쳐 블라인드 상황면접 등 직무 역량 평가 중심의 1 ·2차 면접(10월 말~11월 중)과 실제 편의점 업무를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인턴 실습(11월 말)을 통해 최종합격된다.
BGF리테일은 예비 입사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5일부터 전국 18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캠퍼스 리크루팅은 해당 대학 재학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장 인터뷰를 통해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BGF리테일 채용 부문 중 현장 오디션 제도가 지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캠퍼스 오디션은 특정지역 근무를 희망하는 예비 입사지원자 중 참가자를 선정하여 오디션 당일 별도의 프로세스를 통해 서류전형 면제의 혜텍을 제공하는 제도다.

당해연도 입사지원자격을 갖춘 모든 지원자가 신청 가능하며, 참가신청자 중 신청사유와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발표한다. 오디션 참석자 전원에게 서류전형 가산점을 제공하고, 합격시에만 서류전형 면제혜택이 주어진다.

경력사원은 상품운영, 재경지원, 점포시설 등 6개 직군에서 2년 이상 경력을 소지하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9월1일부터 9월10일까지 BGF리테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