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 페이 특화 카드 ‘삼성카드 taptap' 생활 패턴 따라 온‧오프라인 혜택 풍성

공유
0

삼성 페이 특화 카드 ‘삼성카드 taptap' 생활 패턴 따라 온‧오프라인 혜택 풍성

삼성 페이 taptap 이미지. 삼성 페이로 결재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 페이 taptap 이미지. 삼성 페이로 결재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삼성 페이로 결제 시 특화 혜택을 제공하고 일상생활에 유용한 실용적인 할인 혜택을 모은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을 지난 3월 출시했다.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은 삼성 페이 관련 특화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온·오프라인 중 선택해 삼성 페이로 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월 5000원 한도)을 제공한다.

또 삼성카드 taptap앱을 통해 본인의 생활 패턴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할인 받을 곳을 선택하여 매월 변경 가능하다. 일반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전월 이용금액, 실적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 기본 0.3% 결제일 할인이 가능하다.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10% 결제일 할인(월 5000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CGV, 롯데시네마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결제일 할인도 월 1회, 연12회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 페이 앱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페이 확산에 따라 삼성 페이 특화혜택 및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 카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실용적인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삼성카드 제공>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