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6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6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6일(음력 7월26일‧병오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보증 담보로 관재에 끼는 형국이니 가급적 나서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라.

60년생 보증 담보로 인한 구설수에 조심하라. 문서운, 명예운에 시비가 따를 까 걱정된다.

72년생 쌍방 간에 너무 안이한 생각에서는 해결의 실마리가 풀리지 않는다. 일보양보가 아쉽다.

84년생 폭넓게 주위의 여건을 활용하면 무난하다. 현 위치를 과감히 떨치고 나가도록.


丑(소띠운세) 49년생 좀 더 과감성 있는 변화와 용단도 필요한 시기이다. 기회를 포착하여 뜻을 찾아라.

61년생 자신의 판단이 확고하면 성취도 따른다. 남에게 의존함이 불필요할 때이다.

73년생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한다. 성급히 재촉하면 도리어 구설수와 건강에 해만된다.

85년생 실력양성에 유의하면 매사가 형통될 것이다. 창조적인 면에서 이름을 떨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결실을 맺을 시기이니 주변 정리에 신경을 쓰도록. 좀 더 착실하게 위치를 확보하라.

62년생 활동의 반경을 폭넓게 갖고 진취적인 자세로 남을 대하라. 행동에 과감성이 필요.

74년생 직장운에는 명예운, 승진운, 사업운이 바쁜 가운데 새로운 변화에 재물운이 따른다.

86년생 기회는 조성되었으니 활용을 어떻게 하는가에 문제는 달려있다. 대체로 만족스럽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확고한 판단에 따라 실행할 때이다. 신중한 것도 좋지만 과감성 있는 행동이 필요.

63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좋다. 활동적인 면에서 행운.

75년생 직장운이나 사업운에 호황을 맞을 시기이니 소신을 갖고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87년생 가급적 함구함이 필요하다. 언행의 실수로 구설수가 따르며 주위의 모함에 조심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확인하고 재확인해 분실이 없도록 하라. 실물수에 조심하여 주위를 환기시킬 것.

64년생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계기. 문서운 적인 분야는 활기를 띠게 된다.

76년생 분수를 지켜 모든 일을 처리해 나가도록 하라. 욕심이 지나치면 불행과 고뇌에 빠진다.

88년생 지연된 상태의 일이 해결되며 문서운, 직장운, 직업운이 새로운 활력을 얻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모든 일을 서두르지 않으면서 주위를 포용하되 과격한 발언을 피하라. 소득은 적다.

65년생 찬스를 포착하는 것이 능한 반면에 시류를 탄다는 점에서 명예운 또한 강할 때.

77년생 해결되지 않은 감정이나 미흡한 관계를 개선하는 최선의 시기.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가라.

89년생 획기적인 새로운 일이 생기는 시기. 모든 일을 철저하게 파헤치겠다는 과감성이 필요.


午(말띠운세) 54년생 금전운 사정이 미약하나마 변통이 된다. 주위와의 의견충돌이나 마찰에 주의할 것.

66년생 문서운 문제는 조속히 종결을 짓도록. 미비한 상태로 끌려가면 심신만 피곤하다.

78년생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면 오해는 없다. 주장에 앞서 용서할 줄 아는 아량이 득을 준다.

90년생 의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라. 잘못 받아들이면 도리어 상대로부터 구설수가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아집보다는 현명한 판단에서 행동으로 옮기는 용단의 시기다. 재물운, 귀인운이 따른다.

67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의욕을 보이며 자신의 이상형을 추구할 때이다.

79년생 급상을 하는 때이니 자신의 뜻대로 매사에 몰입하는 시기다. 과감성 있게 행동하라.

91년생 직장운, 승진운이 소원성취 되며 차츰 일의 실마리가 풀린다. 남에게 인정을 받으며 안정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어려웠던 상황이 점차 좋은 면으로 흘러가며 송사관계의 합의가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진다

68년생 사업운 상승세. 변화 변동에 이익이 따른다. 한편 이성문제로 지출이 심하겠다.

80년생 단조로운 일을 되풀이하는 것 같은 생각에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뿐이다.

92년생 좀 더 세심한 자신의 성찰이 필요하다. 어려운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판단이 중요.


酉(닭띠운세) 57년생 고집을 너무 앞세우면 실리적으로 손해가 따른다. 자신의 이익은 원만한 처세에 달렸다.

69년생 계속적인 연결성은 순조롭지 않으나 개혁과 창조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구하는 것이 좋다.

81년생 기력이 왕성할 때 매사는 풀려나간다. 자신의 의도대로 뜻이 관철되는 중요한 시기.

93년생 성실한 마음으로 예의를 지켜라. 순간적인 실패에 좌절하지 말고 인내로써 버텨나가라.


戌(개띠운세) 58년생 과감한 처세와 활발한 행동이 성공운, 출세운으로 이어질 것이다. 명예운, 문서운에 기쁨이.

70년생 현재까지 쌓아온 기초를 중시하고 부분적인 개혁을 시도하면 행운이 따른다.

82년생 리더십이 없이는 주위를 이끌기가 힘이 든다. 좀 더 과감하게 행동하라.

94년생 계획을 수정하면 빠른 발전이 기약된다. 재물운도 생기며 이성운, 사랑운에 행운이.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현재의 상태를 털어버리고 좀 더 과감한 변화를 가져보는 것이 기대외의 성과를 이룬다.

59년생 사업운, 금전운 면에 안정을 가지며 소원과 소망이 성취된다. 명예운이 뒤따른다.

71년생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재물운과 귀인운의 도움을 함께 하는 때.

83년생 항상 유화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노력하라. 현재의 상태로는 다소 풀리지 않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시 동남구 서북구 공주시 보령시 아산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