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6일 토요일 이성운 시비수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7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6일 토요일 이성운 시비수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6일(음력 7월26일‧병오일) 수리운세


귀인을 만나나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니 신중하게 행동하라. 관운도 따를 듯. 자신의 뜻을 진취적으로 펼쳐라. 특히 문서운 면에 재물운, 명예운이 따를 수 있다.


심기가 불편하고 머리만 복잡하니 과단성이 필요한 하루, 원만한 대인관계는 덕을 보니 원만한 관계를 통해 뜻을 이루도록 하라. 또한 덕을 베풀 수 있는 아량도 필요하다.


심신의 괴로움은 마음가짐에 달려있다. 매사를 포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길은 열려 있으나 결단력이 중요. 차분하게 행동하면 오후에는 여행운이 따른다. 귀가시간은 늦어질 듯.


문서운이 완벽하고 책임감 있게 처리하라. 오전 중에는 부드럽게 진행하고 오후는 길하니 배짱을 부려보시도록. 주위의 시비수나 구설수에 휘말리지 말 것. 천신이 도우니 득이 따른다.

상대방과 타협함이 성공운의 지름길이다. 문서운, 명예운에 희망이 뒤따른다. 문서와 관련된 일은 타결 되며 금융관계나 관청 소송문제도 잘 풀린다. 연인운이 좋으니 인연을 만난다.


주위의 도움으로 금전운 분야에 행운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여행운, 변동은 유익하다. 결정적 순간에 일은 이뤄지니 다음 일이나 계획을 하는 것이 좋겠다.


가정사로 곤혹스러운 하루. 문제는 내일로 미뤄두는 것이 이롭겠다. 의욕을 갖고 뜻을 펴나가면 행운이 따른다. 술과 건강을 조심하도록 하라. 보다 넓고 깊게 생각할 것.


미결 서류는 오늘로 처리된다. 안정을 찾고 주위의 협조무드도 일어나는 행운의 날. 금전운, 문서운에서 안정을 유지하면 귀인운의 도움도 따른다. 이성운에는 행운이.


의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라. 잘못 받아들이면 도리어 상대로부터 구설수가 따른다. 모든 일이 마무리되는 하루. 더 이상 과로하지 말고 일찍 귀하토록 하라. 피로회복은 음악 감상이 좋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도 청주시 진천군 괴산군 음성군 단양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