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2017 결혼기념일 이벤트'… 배우자 선물로 '안마의자' 지원 사격

공유
0

바디프랜드, '2017 결혼기념일 이벤트'… 배우자 선물로 '안마의자' 지원 사격

바디프랜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바디프랜드가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2017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펼친다.

15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매년 4~5월과 9~10월은 결혼 시즌으로, 혼수 마련이나 결혼기념일 선물 구매건이 늘어나는 시기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결혼기념일 행사를 통해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가 부담 없이 배우자에게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올해 9~10월 중 결혼기념일을 맞은 고객이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팬텀 모델 이상)나 라클라우드(매트리스+고급 프레임 이상)를 렌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배우자에게 선물할 수 있는 18K 골드 팬던트(0.5돈)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온라인 등에서 진행된다. 대상자 증빙은 결혼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혼인증명서, 결혼사진, 청첩장 등으로 가능하다.

다만 결혼기념일 해당 월에 제품을 렌탈, 구매해야만 혜택(결혼기념일이 9월일 경우 9월 중에만 혜택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온라인 등에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할인에 더해 사은품으로 골드 팬던트까지 준비한 만큼 결혼기념일을 맞은 기혼 고객분들께서 꼭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