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7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7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7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7일(음력 7월27일‧정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반복되는 생활에 무료함을 느낀다. 사업가는 그날그날 매듭을 확실하게 지어야 한다.

60년생 조직의 내부가 흔들리는 때이다. 주위의 배신과 배반에 관계를 두지 말고 과감히 처세하라.

72년생 현실성 있게 일을 처리하는 습성을 길러야 한다. 건강에 유념하여 행동하라.

84년생 흥분하거나 불쾌감을 갖고 행동이 앞서면 물의가 따를 것이다. 이성운에 갈등도 뒤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숨바꼭질을 하듯이 남모르게 비밀리 탐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작전이다.

61년생 불만이 심하며 현재의 상태를 탈피하고 싶다. 이성을 잃지 말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73년생 머리 아픈 일들이 많아져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다. 좀 더 확고한 자신의 주관을 확립하라.

85년생 현실에 대한 압박감이 가중되어 마음의 안정이 결여된다. 성급하지 말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쉽게 생각하지 말고 깊이 관찰하는 면을 갖고 행동하면 금전운의 손실은 없다.

62년생 노력과 성과에 대해 속단하지 말고 끈질기게 노력하면 성과는 점차 호전세를 이룬다.

74년생 유연한 처세가 때로는 자신에게 이익을 안겨주니 가급적 여유 있게 대처함이 좋다.

86년생 지금까지 해온 일이 점차 구체적으로 실현되어 가는 때다. 금전운 면도 안정세.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동남간 귀인운의 도움으로 목적은 관철시킬 수 있다. 독단적인 행동은 자제함이 필요.

63년생 일시적인 안이한 생각이 자신을 괴롭힌다. 겸허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75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실력을 발휘할 획기적인 기회. 금전운, 명예운이 수반된다.

87년생 적극적인 태도로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가라. 귀인운의 도움은 물론 금전운 여유도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일의 매듭을 지어라. 오후는 컨디션 저하가 우려된다.

64년생 유연한 자세로 주위와 협조할 수 있는 여유를 길러라. 변화를 꾀하면 귀인운의 도움도 따른다.

76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라. 일이 풀리지 않고 저조할 때일수록 의외로 명예운이 따른다.

88년생 밀려 있는 일들을 시급히 매듭지어라. 내일로 미루는 버릇을 버리고 과감히 추진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므로 상대를 이해하거나 용납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65년생 성급한 행동을 자제하며 순리를 택할 때다. 문서운 문제에는 기쁨과 명예운이 따를 때.

77년생 의협심을 발휘하여 남을 도와주면 길하다. 자발적인 행동으로 남을 돕도록 하라.

89년생 주위 여건을 폭 넓게 활용하여 뛰어보라. 성취욕이 강하고 여건도 유리한 만큼 결과가 좋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확신을 갖고 행동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애정운 문제도 행운이 따른다.

66년생 금전운에는 곤란을 겪을 것이나 동북간의 귀인운의 도움으로 해결될 것이다.

78년생 오기를 버려야 큰일을 도모할 수 있다. 토대를 튼튼하게 굳히면 재물운이 왕성하다.

90년생 모든 것을 차근차근 풀어 나가는 것이 바람직스럽다. 성격의 단점을 보완하여 행동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노력 이외의 것은 생각하지 마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실리를 얻지 못함에 따라 마음만 상한다.

67년생 이치에 맞지 않으면 절대 관여하지 말라. 타인의 일에 휘말리면 소득도 없이 피곤하다.

79년생 계획의 세부사항은 남에게 맡기고 본인이 중추적인 것을 장악하여 행동함이 좋다.

91년생 변화 변동 등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좋지 못하다. 측근자의 조언을 받아들여 침착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가급적 원만하게 처세하라. 매사는 좀 더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할 때이다.

68년생 자신의 책임감이 필요하다. 노력의 대가는 크게 형통되나 건강에 유의하도록.

80년생 기대가 충족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라. 결단성을 갖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92년생 협동하는 일이라면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무난히 성사되겠다. 이성운에 행운.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신의 결점을 파악하여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69년생 금전운 관계에서는 예상외로 행운이 따를 것이다. 목표가 선정되면 돌진하여 성취하라.

81년생 다소의 파란이 예측된다. 구애 받지 말고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감이 유리하다.

93년생 번민이 겹치니 스스로 자신을 해치고 있다. 애정운, 연애운에는 행운이 따르며 금전운이 안정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목적을 갖고 행동하라. 결과는 원만히 맺어지나 성급하지 말고 시간을 적극 활용하라.

70년생 뜻밖의 일로 근심이 따른다. 문서운 보증이나 담보에는 일체 나서지 말 것.

82년생 낙천적인 생활태도로 수양에 힘쓰도록. 정신을 안정시키면 새로운 활력을 얻는다.

94년생 닥쳐올 역경을 이겨내기 위해 대책을 수립하는 마음가짐을 갖자. 문서운을 조심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충실하게 느껴지는 때가 아니다. 부부지간에는 화목이 따르나 여행운, 이사운은 삼가라.

59년생 폭 넓게 주위를 활용하면 뛰는 만큼 소득이 크다. 자신의 결점을 보완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라.

71년생 겸손과 자중으로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문서운 면에 기쁨이 따른다.

83년생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의도대로 일을 추진하라. 결과는 현재의 페이스를 유지하는가에 달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