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이상엽·김소은·동하…줄거리·등장인물·몇부작?

기사입력 : 2017-09-17 20:20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이상엽·김소은·동하…줄거리·등장인물·몇부작? 9월 17일(일요일) KBS 2TV 방송편성표에 따르면 밤 10시 40분 ‘2017 KBS 드라마 스페셜’의 세 번째 드라마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가 방송된다. 총 1부작으로 꾸며진 ‘2017 KBS 드라마 스페셜 -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는 이상엽(최우진 역), 김소은(이서연 역), 임화영(이서연 역), 곽희성(하도영 역), 동하(정순택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결혼식 당일 문자메시지 하나를 남기고 혼자 신혼여행을 떠난 신부와 그런 신부가 남긴 흔적에 다가갈수록 드러나는 새로운 모습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를 펼쳐낸다. /사진='2017 KBS 드라마 스페셜 - 당신은생각보다가까이에있다' 공식홈페이지 스틸컷 (배우 이상엽, 배우 김소은)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9월 17일(일요일) KBS 2TV 방송편성표에 따르면 밤 10시 40분 ‘2017 KBS 드라마 스페셜’의 세 번째 드라마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가 방송된다.

총 1부작으로 꾸며진 ‘2017 KBS 드라마 스페셜 -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는 이상엽(최우진 역), 김소은(이서연 역), 임화영(이서연 역), 곽희성(하도영 역), 동하(정순택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결혼식 당일 문자메시지 하나를 남기고 혼자 신혼여행을 떠난 신부와 그런 신부가 남긴 흔적에 다가갈수록 드러나는 새로운 모습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를 펼쳐낸다.

‘2017 KBS 드라마 스페셜 -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줄거리 방송안내에 따르면 “결혼식 날 신부 이서연(김소은 분)은 신부 대기실에 웨딩드레스만 남기고 혼자 신혼여행을 떠난다. 그렇게 결혼식 당일 신부는 사라져 버린다.

이후 홀로 남겨진 실랑 최우진(이상엽 분)은 우두커니 신부를 기다리며 그녀를 찾아 나서지만 그 어디에서도 그녀가 떠난 이유를 찾을 수 없다.

최우진은 한 여자의 남편이 될 뻔 했던 그전의 모습 그러니까 동네서점의 주인으로 팟캐스트 ‘야간책방’의 DJ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이서연과 닮은 여자(임화영 분)가 자신의 주변에서 맴도는 걸 발견하고 미심쩍은 마음이 들던 그때 팟캐스트 게시판에 사라진 이서연과 한 남자가 다정하게 찍힌 사진이 올라온다.

그제서야 네 남녀의 엇갈린 사랑이야기 속에 숨겨진 진심과 진실이 밝혀지기 시작한다.”

‘2017 KBS 드라마 스페셜 -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에서 등장하는 주요인물 안내에 따르면 ‘최우진(이상엽 분)’이라는 인물은 “중고서점 ‘야간책방’을 운영하며 인기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순애보를 가진 그는 단번에 애기가 잘 통하는 이서연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최우진’의 순애보를 지켜주지 못한 ‘이서연(김소은 분)’은 “누구나 반할만한 외모의 소유자다. 팟캐스트를 통해 책에 대해 깊은 이야기를 하는 최우진을 만나 결혼까지 약속하지만 무슨 이유인지 결혼식 당일 대기실에서 사라진다.”

그리고 또 다른 ‘이서연(임화영 분)’이 등장한다. 그녀는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어릴 때부터 혼자서 책 읽는 것을 좋아해 책 교정 교열을 직업으로 하고 있다. 때문인지 약간의 강박증도 가지고 있다. 실의에 빠진 우진을 우연히 만나 친분을 쌓아간다.”

이어 사진작가인 하도영(곽희성 분)은 이서연과 이선연, 두 명의 서연과 연결고리를 갖고 있는 듯한 비밀스러운 인물로 사라진 이서연을 찾으며 사건의 중심으로 말려든다. 최우진의 친구 정순택(동하 분)은 실의에 빠진 친구를 진심으로 걱정해준다.

한편 총 10편으로 꾸며진 ‘2017 KBS 드라마 스페셜’은 “다양하고 완성도 있는 이야기로 제작된 단편드라마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앞서 ‘우리가 계절이라면’, ‘만나게 해, 주오’ 2편을 공개했다.

지난 9월 3일 시작된 ‘2017 KBS 드라마 스페셜’ 시리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방영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백지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주요뉴스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