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XA손보, 고객 목소리 직접 듣는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 진행

공유
0

AXA손보, 고객 목소리 직접 듣는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 진행

AXA손해보험이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와 김재헌 마케팅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AXA손해보험이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와 김재헌 마케팅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악사(AXA)손해보험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AXA손해보험은 지난 15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의견 수렴 창구를 확대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고객패널은 최소 6년 이상 지속적으로 악사손보의 보험에 가입한 고객 10명으로 구성됐다.

고객패널들은 악사손보 본사 투어를 통해 회사 소개를 듣고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와 직접 만나는 자리를 가졌다.

간담회에 앞서 악사손보는 지난 5월 자사 장기가입고객 중 7700여명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설문조사에는 770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고 △악사손보에서 가장 개선이 필요한 부분 △장기 가입고객을 위한 혜택 △서비스 프로세스 및 상품 등에 대한 구체적인 제안을 내놓았다.

설문을 통해 접수된 소비자 제안은 총 8100여건에 달한다. 고객들의 의견은 담당 본부 별로 세밀한 검토를 거쳐 반영될 계획이다.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는 이날 간담회에서 “악사손보가 첫 번째로 꼽는 가치는 고객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고객패널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악사손보의 프로세스와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독려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