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코오롱FnC 쌤소나이트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코오롱FnC 쌤소나이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추석선물 금강상품권 제안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지갑, 벨트, 의류 등 품격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구매금액별로 고급우산, 트래블팩, 골프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 코오롱FnC 왁, 스타일링 클래스 열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UTG(업타운걸) 대표 강희재와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형준 실장이 함께 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열었다. 한 시간씩 2회에 걸쳐 이어진 행사는 왁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을 선보였으며, 골프웨어를 통해 다양한 TPO에 맞는 여러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

◇ 쌤소나이트, 롯데백화점과 합작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오픈

쌤소나이트가 15일 롯데백화점과 합작해 국내 최대 규모이자 국내 최초의 여행 전문 쇼핑 공간 ‘Life’s@Journey(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150평 규모로 오픈하는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비행기 동체를 형상화한 디지털 파사드를 비롯해 매장 곳곳에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 신세계인터 지방시, 아이코닉 프린트 시리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올 가을 미국 원주민들의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코닉 프린트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 블루, 오렌지 등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조합으로 완성된 이 프린트는 미국 원주민들의 원시 신앙을 모티브로 한 커다란 토템 이미지를 표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