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CJ프레시웨이 스타벅스 에이스침대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CJ프레시웨이 스타벅스 에이스침대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신입사원 입사 1주년 축하 행사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5일 중구 필동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의 입사 1주년을 축하하는 행사 ‘RE:Fresh Day를 개최했다. 올해부터 시작된 ‘Re:Fresh Day’는 입사 1년차 신입사원의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소속감을 높이고, 신입사원의 곁에서 응원해준 가족과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 스타벅스, 도시 녹화 캠페인 개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8일 서울광장에서 시민 5000명과 함께하는 도시 녹화 캠페인 ‘서울, 꽃으로 피다’를 개최한다. 도시 녹화와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시민 녹색문화 운동이다. 5년 연속 동참하며 일회용컵의 사용을 줄이고 생활 속에서 커피찌꺼기를 통해 실천할 수 있는 자원 선순환 친환경 활동을 소개해 오고 있다.

◇ 에이스침대 안유수 회장, 소방청 3억원 기탁

에이스침대 산하 재단법인 에이스경암은 안유수 이사장(에이스침대 회장)이 국민의 안전을 위해 화재진압이나 구조활동을 펼치다 순직한 소방대원 유족 위로금 및 자녀 장학금과 부상당한 소방대원 치료비 및 사기진작 격려금으로 써달라며 소방청에 3억원을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 웅진식품 하늘보, 지하철 안전 영상 캠페인 실시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캐릭터 ‘하늘보’가 지하철 안전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영상 캠페인에 나선다. 웅진식품은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지하철 안전 홍보 동영상 제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하늘보를 주연으로 하는 지하철 안전 영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하철 안전 홍보 방안을 고심하던 서울교통공사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